제휴 마케팅의 죽음

2022년 8월 4일 Off By firebrianhill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완벽한 해답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일하면서 만드는 제품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밀접하게 연결된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내가 이 안내서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통해 지적했듯이 신뢰는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즉시 판매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블로그 게시물과 그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작은 것들을 작성하십시오. 비디오 및 Podcast 세션을 제품과 관련하여 인기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으로 주택 소유자와 함께 기록하십시오.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매일 웹 로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귀하의 사이트로 끌어 들이고 사람들을 제 3 자 사이트로 몰아 넣는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시청자들과 함께 많은 믿음을 쌓았다면, 제품 비평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세 가지 종류의 제품 모두에 적용되며,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제품에서 성공을 보았습니다.

고맙게도,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다.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무작위 제품을 밀어붙이고 지나치게 홍보한다.

실제로,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수익만 40만 달러 이상을 창출했다. 그들은 음성과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소음을 필터링하고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찾고 마침내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예를 들어, 평균 전환 비용이 무엇인지 또는 고소득자의 월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싶은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으면 가입하고 질문하십시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러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장기간에 걸쳐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하이퍼 링크를 통과하고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닌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에게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확률을 부여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이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았으니, 그 의무를 떠맡는 데 부정적인 면이 있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청중의 믿음이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과 함께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그것의 최종 결과로서 간단한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이것은 기업가정신 가이드가 아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출발점을 알려줄 필요가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나 특정한 문제에 대해 트위터에 올린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일련의 비디오 – 당신이 개인을 소개하는 장소, 단계별로, 5 개의 매우 구체적인 서사시 모래 성을 만드는 방법.

화려하고 비싼 웹 사이트가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이고 숙련된 것처럼 보이는 만큼 길을 찾기가 쉽고 관심을 끄는 콘텐츠와 설득력 있는 판매 카피를 가지고 있어 전환을 장려하기에 충분하다. 물론 웹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 웹 사이트 구조를 만들어야하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쉽습니다. 여기에서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운 좋게도, 당신이 아마 일부가 될 수있는 많은 온라인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가 있으며 제휴 웹 마케팅 팟 오피스타 캐스트를 따르므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스타터 데이터와 지원을 얻을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 쉽고 비용도 거의 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