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항목

2022년 8월 4일 Off By firebrianhill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임),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화가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어떻게하고 있는지 묻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제휴 수익을 올렸다.

또한 여러 관리자 계정을 만들고 마케팅 그룹에 특정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파트너십을 다루고 있다면 Impact.coms Partnership Cloud를 고려해보자. 통합된 프레임워크를 통해 동료, 영향력 행사자, 홍보대사, 스폰서, B2B 파트너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파트너십을 관리할 수 있는 전체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입에서 약 5 개월 만에 준비된 직업으로 갈 수있는 직업 준비 전문 지식과 자격 증명을 구축하십시오.

제휴사는 추천 고객에게 첫 달부터 매월 수수료로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들어가게 된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현명하게 현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 앱입니다.

그것은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면서 효율적인 광고 기술에서 일할 수 있는 중심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TripAdvisor 파트너 사이트로 배송하는 링크 및/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수입에서 50%의 수수료를 지불한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패키지와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즉시 돈을받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오피아트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놀라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자신의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아무 곳이나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첫 번째 종류는 “연결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프로모션 캠페인을 운영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커미션을 얻기를 희망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이트 방문자를 까다롭게 선택한 공급품으로 안내 할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ID를 포함하는 각 링크의 끝에 긴 태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제휴사는 블로그 제출 및 / 또는 이메일 광고 활동을 통해 링크로 구성되며 독자가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찾도록 초대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필요없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빠른 방법 일뿐입니다.

상품과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깊이 있는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라. 영화 및 Podcast 수업을 제품과 함께 녹음하십시오 – 제품에 대한 스타일 질문에 대한 질문이있는 주택 소유자. 첫째, 때로는 제품이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기업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방법에 관해서 그들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믿음의 수준은 모든 고객의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 더 큰 수익을 보게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제조업체와 콘텐츠 제작자 모두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여행을 시작하는 것보다 일찍 대답하기를 원하는 질문에 대한 오래된 기록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청중과 함께 구축 한 신뢰를 얻고 제휴 마케팅 담당자 인 특정 도구를 권장합니다. 그는 독자들에게 독특한 제안과 감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웹 사이트의 전체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을 보유하고 추가 판매를 원하는 브랜드의 경우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성과 기반의 광고 방법으로서, 동료와 회사는 브랜드와 마케터 간의 소득 공유 관계에서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노하우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여 브랜드를 개발하고 홍보함으로써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