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거의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만

2021년 9월 7일 Off By firebrianhill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ssd교체 !데스크톱을 거의 한 번 설치하면 어려운 곳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기 위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줄 사람이 있는지, 아니면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연설이 있는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어떤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그야말로 귀중하다.

그것은 당신이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는 당신의 설치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줄 매뉴얼로 만들어진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따라야 하고 당신은 단지 좋은 것을 취하기만 하면 된다.

자신의 단어나 구문을 적절하게 선택하라. 완벽한 거래를 찾는 방법은 페이지 왼쪽에서 검색 상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먼저 원하는 것을 입력해야 한다.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원한다면, 대다수의 노트북으로 검색해야 한다.

그러나 특정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델을 찾고 있는 경우 퀘스트에 포함시켜라. 예를 들어, Dell 데스크톱 컴퓨터, MacBooks, HP를 연구할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괴짜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에서 해킹을 하는 것을 상상하라. 한때는 여전히 어떤 사람들이 하는 딜레마였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이 데스크탑의 가장 효과적인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디스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onys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래서 TV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평면 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디스플레이를 어떤 각도에서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리퍼브되고 재인증되는 일부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 이름에서 나온 것조차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찾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볼 필요가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생각할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사고 싶은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다. 그 동안 새로운 기계에 비해 민감한 모델에 대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할 것이다. 따라서 만약 그것이 단지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그리고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만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심지어 오래된 패션 모델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상점과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엄청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이 단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노트북: ssd교체 이동성!데스크톱을 거의 한 번 설치하면 일정한 장소에서 사용하고 싶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고 싶은 곳이면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 가지고 가서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줄 잉여금이 있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무엇이 더 좋아지는가? 오늘날, 당신은 지갑에 큰 움푹 패인 것을 걱정하지 않고도 값싼 노트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은, 숙녀들과 더 싼 모델들이 유능하게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에 속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크기 – CPU가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포함할 수 있는지 정확히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PC를 위한 제한된 공간을 포함한다면 미니 케이스가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개인은 타워가 가장 좋은 공간을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데스크톱 휴대용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가게가 매우 많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그들 중 몇몇은 단지 더 낮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어떤 이유로 PC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많은 분석가들은 기본적으로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구체적인 장점이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에 가장 큰 장점은 개인용 컴퓨터와 나란히 놓일 때 가장자리가 될 때 순수한 처리 전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된 다른 원인이 있지만, 바닥 라인은 수량 공간이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 따라서 더 빠른 프로세서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모니터: 많은 것들이 하드 드라이브 외에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PC에서 평균 크기 모니터,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 및 평면 스크린 컴퓨터 모니터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많은 많은 수의 의존도가 당신의 데스크탑 p c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그렇게 많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텔레비전에 맞는 영화

개조되고 재인증되는 경향이 있는 일부 시스템은 심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