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무엇이 공황 오작동을 유발했는지를 발견하세요

2021년 9월 7일 Off By firebrianhill

그 대신, 공황 오작동을 일으킨 원인을 발견하라. 만약 그들이 기억하는 사건이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면, 시도해 보고 어떤 식으로든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믿음을 보여주라.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과 비슷한 이야기를 만들어라. 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종합심리검사 점은 그들이 수년에 걸쳐 그들을 할 수 있는 행동을 하도록 돕는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첫 번째 조언은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하는 것이 인류가 온몸을 긴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완화시키는 것은 항상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잃는 것은 그것이 정확히 규제해야 할 모든 것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게 하려고 하는 대신에 공황상태를 경험할 때마다, 현기증,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 또는 먼 느낌인지에 상관없이, 실제 레드카펫을 그들 모두에게 굴려라. 그것은 아드레날린이 이러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을 가질수록 어떻게 공황상태에 빠질 수 있는지에 대한 태도도 고려하라.

실수하지 마십시오.공황발작에 반응하는 동안 일반화된 불안이나 특정 공포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시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매우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당신의 공포와 불안을 촉발시키는 특정한 상황의 친숙한 감정을 유발했을 것이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신체적 또는 머릿속에서 당신에게 다르고 독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공황 발작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나는 단지 특정한 증상을 언급할 뿐이다. 좋은 공격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 또는 얼얼한 느낌, 뜨겁거나 차가운 시작 섬광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를 갖는 것이 연속적인 각도에서 가질 필요가 없다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다시는 원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 쉽고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집중적인 테스트를 한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우연히도 같은 사실을 고백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만약 어떤 사람이 강박관념으로 알려진 공포증을 포함한다면, 한 번의 공황 상태가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아이들이 교실과 달리 하는 경우는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될 것이다. 이슈가 온라인 포럼에서 언급되는 것을 확실히 돕는다. 걱정과 긴장을 나눌 수 있는 그룹이 책에서 찾을 수 있는 동일한 표준 완화 기술과 함께 1톤을 완화할 수 있게 해준다.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장애를 경험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부모로서 그렇게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도 아니다. 우리가 아이를 볼 때, 아무도 무엇을 해야 할지 알 필요가 없고, 따라서 우리 모두가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비난하고 싶어한다.

우리는 우리의 잘못 계산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의 문제를 함께 제기하거나 완전히 초점을 맞추는 우리의 책임을 소홀히 할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가 그들을 위해 전이시킨 것은 우리의 유전자여야 한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불안장애에 빠질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해야 한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우리는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지 모른다. 다행히도 십대들의 모든 공황발작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이 기사는 이 침입자들이 다음에 초대받지 않고 심지어 예측하지 못한 비용까지 가장 부적절한 시간에 올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핵심은 비이성적이고 감정적인 수준에서 반응하기 보다는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더 일찍 준비되고 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경험할 불안을 현저히 줄이고 때로는 없애는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좋은 생각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끝나야 하고, 다치지 않고 나올 것이라고 기대하라(항상 분명히 그러시겠죠!), 그리고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방아쇠를 당길 수 있을 것이다. 이 작은 사고 변화 
종합심리검사 는 훨씬 더 쉽게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경고 신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십대가 이런 끔찍한 불안을 경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모로서 우리는 너무나 무능하다고 느낀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우리 모두가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우리 모두는 우리의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