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 A guide to photography

2022년 5월 13일 Off By firebrianhill

특히 전쟁과 포르노 사진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손탁은 사진을 찍는 것이 사람들을 상징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물건으로 바꾸는 것이라고 걱정한다.

둔감화 대화는 검열된 사진에 대한 논쟁과 관련이 있다.

손탁은 사진을 검열하는 힘은 사진작가가 현실을 구성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녀의 우려를 쓰고 있다.

이 성장과 병행하여 그림과 이미지 사이의 크게 분리된 인터페이스는 1970 년대 초 사진 작가 Pierre Cordier, Chemigram 및 Josef H. Neumann, Chemogram의 작업으로 폐쇄되었습니다.

디지털 이미징은 디지털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영화의 화학적 변화보다는 디지털 정보 세트로 기록합니다. 디지털 사진과 화학 사진의 본질적인 차이점은 화학 사진이 필름과 인화지를 포함하는 결과로 사진 조작에 저항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자연광스튜디오 반면 디지털 이미징은 매우 조작적인 매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구별은 필름 기반 사진 촬영에서 비교적 어려운 수준의 사진 후 처리를 허용하며 다양한 의사 소통 잠재력과 목적을 허용합니다. 나는 심지어 내 모든 직업적인 삶을 이미지를 만들고, 수정하고, 비평하거나, 교육하고, 사진작가들과 함께 일하면서 보냈다.

인기있는 이미지 장르에는 풍경, 인물 및 다른 사람들, 도로, 여행, 항공, 결혼식 및 이벤트, 스포츠 활동, 야생 동물, 매크로 등이 포함됩니다. 조리되지 않은 이미지 파일은 사진 센서에서 최소한으로 처리 된 데이터를 통합합니다. 원본 이미지 파일은 일반적으로 디지털 네거티브라고하며, 최종 결과는 필름 사진의 네거티브와 동일한 기능을합니다.

한 층은 스펙트럼의 적색 지배 부분을보고하기 위해 감광되었고, 다른 층은 녹색 부분만을 기록하고 세 번째 층은 청색만을 기록했습니다. 특별한 영화 처리가 없다면 최종 결과는 단순히 3 개의 겹쳐진 흑백 사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급 처리 과정에서 컬러 커플러를 포함하여 보완적인 시안 색, 마젠타 색 및 노란색 염료 이미지가이 레이어에 생성되었습니다. 1800 년경 영국의 발명가 인 토마스 웨지 우드 (Thomas Wedgwood)는 빛에 민감한 물질을 사용하여 카메라 외피에서 사진을 포착하려고 시도했다.

사진 장비의 나머지 부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할 것이다. 예를 들어, 풍경 사진을 찍으려면 여러 가지 렌즈, 삼각대 및 필터가 필요합니다. 인물 사진 촬영을 위해서는 훌륭한 인물 사진 렌즈와 의심 할 여지없이 조명 장비에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주요 그늘 사진작가인 이 과학자-마술사들만이 세계의 최신 예술 형식 중 하나의 경계를 밀어붙이는 데 있어서 거의 혼자가 아니다.

새로운 전문 지식은 이전의 평범한 UFS 3.1보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사용자에게 전반적인 효율성과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구글은 서비스 내에서 모공과 피부톤 일러스트레이션을 강화하고 AI 기술을 강화해 모든 피부톤의 개인 이미지를 더 높게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중고 이미지 장비 소매업체인 MPB는 최근 사람들의 재산에 사용되지 않는 기술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내 말은, 합리적이고, 그들은 중고품 좋은 소매업자니까, 그들은 시장에 얼마나 많은 잠재적 재고가 있는지 알아야 해.

하지만 부정적인 것과는 달리, 이 파일들은 훨씬 더 많은 처리를 원한다.

포인트 및 촬영 디지털 카메라를위한 매크로 사진 팁 여기에있는 대부분의 기사는 DSLR 소유자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컴팩트 카메라를 가진 매크로 이미지에도 추가적으로 유용하다.

11 월에 DJIs Mavic 3 Cine 무인 항공기를 검토했을 때 여전히 몇 가지 광고 옵션이 부족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지난 몇 달 동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매빅 3가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보기 위해 이 업데이트들을 조사했다. 여기에는 4K / 60p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48MP 1 / 1.3 인치 CMOS 센서, 3 방향 센서 어레이 및 다양한 새롭고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irsty Mackay는 The Fish That Never SwamandMy Favorite Color is Yellow의 책 제작 과정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요즘, 우리가 풀거나 필터로 만드는 데 사용했던 많은 문제가 포스트, 자연광스튜디오 pc에서 수행됩니다. 이제 대비를 추가하거나 샷에서 색상의 안정성을 변경하려면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십시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디지털 시대에 유용하고 유용한 몇 가지 필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비디오에서 미치 랄리는 그들 중 세 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그가 그들을 각 촬영에 데려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