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보석에 대한 현실을 당신에게 준다.

2022년 5월 13일 Off By firebrianhill

더욱이, 그것은 종종 다른 곳에서 수행 되었기 때문에 인도의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및 비 세속적인 사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고 계속해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인도 역사에서 다이아몬드는 군사 도구를 획득하고, 전쟁 자금을 조달하고, 혁명을 일으키고, 탈북을 유혹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권력자들의 퇴위나 참수에 기여했다. 그들은 그의 음식을 으깨진 다이아몬드로 묶어서 지배적인 권력의 대표자를 살해하는 데 사용되어 왔다. 인도 다이아몬드는 정치적 또는 경제적으로 비틀 거리는 정권을 지지하는 데 필요한 대규모 대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보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우리의 디자이너 귀걸이, 별의 후프 귀걸이, 끝없이 기본적인 귀걸이, 그리고 한 가지 특별한 것을 추가하는 스터드 귀걸이는 여전히 일상적으로 충분히 미묘하다. 디자이너 목걸이와 함께 기발한 매력을 가진 펜던트 목걸이와 사적인 진술이나 사려 깊은 전류를 만드는 예비 목걸이. 디자이너 팔찌는 트렌디하고 쉬운 커프 팔찌를 좋아한다.

대부분의 트렌디한 비즈니스 주얼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레플 는 전통적인 형태와 종류를 계속 유지하지만 Georg Jensen과 비슷한 디자이너는 착용 가능한 아트 워크에 대한 아이디어를 넓혔습니다. 플라스틱, 귀금속 점토 및 착색 방법에 해당하는 새로운 공급품의 출현으로 유형이 다양 해졌습니다.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신부 반지, 약혼반지, 기념반지를 가지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패션 쥬얼리와 스트레이트 프롬 더 런웨이 액세서리는 어떤가요? 대담한 진술 목걸이를 밤중에 레이어링하여 오소치틱한 터치를 찾아라. 우리가 소장하고 있는 남성용 시계들을 한번 훑어보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그리고 나서, 우리 딸들의 보석들을 훑어보고 네 작은 패셔니스타를 위해 한 가지를 찾아봐.

새틴 또는 무광택 마감 처리는 보석의 광택과 반사를 줄여 주며 다이아몬드와 같은 보석을 강조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브러시 처리된 마감재는 보석에 질감이 있는 모양을 제공하며 강철에 반대되는 직물을 브러시하여 브러시 스트로크를 남깁니다. 해머 처리된 마감재는 때로는 둥근 강철 망치를 사용하고 보석을 망치로 두드려 물결 모양의 질감을 제공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20 세기 후반, 현대 원시주의의 영향으로 이러한 관행 중 많은 부분이 서구의 하위 문화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관행 중 많은 부분이 신체 변형과 장식용 물체의 혼합에 의존하므로이 두 가지 유형의 장식 사이의 우수성이 흐려집니다. 뉴질랜드 마오리족은 역사적으로 비공개 장식품, 가장 유명한 헤이 티키 (hei-tiki)의 견고한 문화를 가지고있었습니다. Hei-tikis는 역사적으로 뼈, 연옥 또는 보우 나이트에서 손으로 조각되었습니다. 호주는 현재 세계 1위의 오팔 공급국이다. 오팔은 이미 몇년 전에 유럽과 남미에서 채굴되었지만 19 세기 후반에 호주 오팔 시장이 우세 해졌습니다.

법랑질은 방법에서 큰 위치를 차지하는 반면, 구불 구불한 유기 변형은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 특성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불완전함을 보는 곳에서 우리는 성격, 개성, 에너지를 본다. 골동품 밀랍인형에서 영감을 받은 우리의 수공예 부적은 상징성이 풍부하고 그것을 입는 사람들을 위한 깊은 사적인 것을 유지한다.

우리의 지속 가능한 보석은 아름다운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있는 탄소 중립적 인 스튜디오에서 100 % 재활용 된 소중한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보석에 조개껍질이나 진주모가 있었다. 기원전 11,000 년경에 장식된 새겨진 펜던트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중석기 시대 작품으로 생각되며 2015년 노스 요크셔의 스타 카 웹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러시아 남부에서는 매머드 엄니로 만든 조각된 팔찌가 발견되었다.

금은 아즈텍 보석, 옥, 청록색 및 확실한 깃털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이고 선호되는 재료 였지만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장식과 지위 외에도 아즈텍 인들은 신을 달래기 위해 희생 제물로 보석을 사용했습니다. 사제들은 동물과 인간의 희생을 수행하기 위해 보석으로 덮인 단검을 추가로 사용했습니다.

오늘날의 쇼핑객들은 그들이 착용하는 보석과 시계가 책임감 있게 만들어지고 인권과 지구를 존중하기를 기대한다.

RJC 면허 회원은 책임있는 사업에 대한 헌신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RJC 인증 회원과 함께 제공 체인을 구축하기로 선택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구매자의 신뢰를 조성하여 여러 세대 동안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는 미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완벽한 다이아몬드 보석을 찾을 수 없을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을 디자인 할 시간이다.

캐주얼한 의상 장신구부터 남성용 반지와 다이아몬드에 이르기까지 콜스 장신구는 온 집안에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는 트렌드 세터라면, QVC는 패션 포워드 선택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청동 및 크롬 강철의 쇼케이스를 찾아보고 Bronzo Italia®, Steel by Design® 및 기타 보석 상자에 멋진 추 레플 가를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