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이야, 도와줘!

2022년 10월 6일 Off By firebrianhill

제나라의 흐름은 체격 풍경의 주름과 주름을 따른다. 그것은 근육과 근육과 뼈 사이의 갈라진 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조숙증 사이의 구분을 따라 체격의 작은 구멍과 움푹 들어간 곳에 모여 제나라의 수영장을 형성합니다. 공급되는 치료법은 동종요법, 침술 및 약초, 환경 및 식이요법이다. 그들은 침술, 최면, 아로마 치료제, 크롬 강화 식이요법 보충제를 포함했다. 허리 통증에는 카이로프랙틱과 마사지를, 손 떨림에는 침술을 사용한다.

바늘이 매우 환상적이기 때문에 침술은 통증이 없다(폭이 약 0.2mm). 바늘을 삽입하면 웹사이트 주변이 섬세하게 얼얼해지고, 열이 나거나 무거워지며, 심지어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다. 침술은 수백 년 동안 중국 전통 의학의 절반이었다. 환상적인 바늘을 피부의 특정 지점에 삽입하거나 경혈 지점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감을 회복하고 신체가 스스로 치유되도록합니다.

각각의 실험은 대부분의 암 환자들을 돕기 위한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확실한 과학적 질문에 답한다.

치료 과학적 시험 동안, 새로운 치료법의 결과와 그것이 제대로 작동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가 수집된다. 의료 재판에서 새로운 치료법이 현재 사용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 주면 모델 새로운 치료법이 정상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은 과학적 실험에서 협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일부 임상 시험은 치료를 시작하지 않은 환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림프 부종이 있는 유방암 환자 82 명을 대상으로 무작위 임상 시험을 실시한 결과, 관리 그룹과 달리 침술로 치료받은 환자의 징후가 크게 다르지 않았다. 골수 흡인과 생검을받은 환자의 2 건의 무작위 임상 시험에서 지압은 가짜 성조숙증 지압에 비해 통증과 신경질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997 년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침술이 암 관련 징후와 대부분의 암 치료의 원치 않는 효과에 대한 보완적인 치료법으로 얼마나 잘 작용했는지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암 치료에서 침술에 대한 연구는 중국과 다른 국가에서도 수행되었습니다. 체격의 중요한 활력은 QI (발음 {chee})입니다.

대부분의 연구는 침술이 전혀 치료법이 없는 것보다 더 건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것은 이러한 증상과 부작용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과 거의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다. 영국 침구협회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침술 시술자를 찾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극도로 자격을 갖춘 침술사로부터 치료를 받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3년간의 BSc 명예 침술 학위를 받았다. 의학적 분석은 침술이 신경을 자극함으로써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