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에 소문난 버즈 노출

2022년 10월 6일 Off By firebrianhill

위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Beardbrand는 채널의 상점 탭을 활성화하여 상품을 영화 아래의 링크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좋은 측정을 위해 비디오 설명 내에 소매 업체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 시켰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 채널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 디지털 광고 제안을 은폐 할 것입니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YouTube 자체에서 채널을 광고 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용 영화는 일반적으로 판매에 지치는 것을 포함하지 않으며, 이는 다른 유형의 콘텐츠 자료보다 친구와 공유하는 것이 두 배 더 많을 때 많은 도움이됩니다.

Biteable로 몇 분 안에 만들어진 눈에 띄는 비디오로 뷰를 리드로 변환하십시오. 표준 배송은 하루 종일 광고를 균등하게 배포하는 반면, 빠른 배송은 가능한 한 빨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pixt.is 광고를 내보내게 된다. 단어를 빨리 펼쳐야 할 패턴, 제품, 서비스 또는 거래가있을 때 후자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검색 광고는 축소판 그림, 헤드라인 텍스트 내용 및 두 줄의 표시 텍스트 내용과 함께 나타납니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3 일 평가판으로 상점을 짓기 시작하십시오. YouTube는 비디오 검색 엔진이며 Google은 전체 인터넷 검색 엔진입니다. YouTube에는 동영상 및 채널 성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자체 분석 기능이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 제목과 설명에 #해시 태그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 YouTube가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라고 언급 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참여형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성공을위한 유일한 문제는 아닙니다. 각 YouTube 및 Google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기 위해 동영상을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정확한 연구와 계획, 그리고 융통성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YouTube의 개인이 관심을 갖는 주요 문구 및 문제를 중심으로 이러한 동영상을 최적화하기위한 웹 최적화를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이미 YouTube 플랫폼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으며 그 방법은 점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티의 절반(55%)이 강력한 디지털 광고 채널로 YouTube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만들 때 어떤 플랫폼을 활용하든 틈새 시장에서 자신의 각도를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것의 일부를 판매하는”온라인 소매 업체조차도 선택된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널에서 광고를 만드는 것은 채널 소개 비디오를 다시 사용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YouTube가 누군가 Google 또는 YouTube가 초콜릿 제작 과정의 완전히 다른 단계를 검색 할 때 선택할 수있는 비디오 설명 및 제목 내에서 특정 핵심 문구를 사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편집 도구를 제공하는 Final Cut Pro X 또는 Adobe Premiere CC에 해당하는 고급스럽고 소중한 선택이 있습니다. YouTube에는 클립을 컴파일하고 비디오를 공동으로 편집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개인 온라인 편집 플랫폼이 있습니다. 고맙게도 카드와 엔드 스크린은 주석처럼 추가하기가 간단합니다. 카드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나는 작은 직사각형 알림입니다. 비디오 당 최대 5 장의 카드를 포용 할 수 있지만 여러 장의 카드를 포함 할 때 시청자가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시간을주기 위해 균등하게 영역을 지정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단순히 여러 사람들이 활용할 수있는 전형적인 이메일 계정을 만들 것을 권고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고객별로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블로그가 종종 주간 또는 일일 재단에 업로드된 결과입니다. 즉, YouTube 채널에 하루 또는 일주일 이내에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비디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의 매일 행사를 의사. 짧은 동영상이 https://pixt.is 지만 YouTube 채널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청중에게 전달하십시오.

YouTube 채널이 성장함에 따라 이전보다 더 직접적인 메시지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Agorapulse와 같은 장치를 사용하면 개발 과정에서 동일한 개인화 된 작은 채널 느낌을 유지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할 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소스 보고서는 시청자가 온라인에서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YouTube 콘텐츠 자료를 가장 잘 홍보 할 수있는 장소에 대한 가치있는 인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YouTube 검색 또는 Twitter를 통해 콘텐츠 자료를 찾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상세 사이트 방문자 보고를 보려면 전체 트래픽 소스 클래스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