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노출되지 않은 비밀

2022년 10월 6일 Off By firebrianhill

40명의 선수 명단에 오른 그의 자리는 60일간의 부상자 명단에서 활성화된 포수 아라미스 가르시아에게 돌아간다. 현역 선수 명단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신시내티는 오른쪽 햄스트링 스트레인의 결과로 10일간의 IL에 외야수 TJ 프리들을 배치했다. 포스트시즌 그룹의 몇몇 선수들은 최근 프로젝트에 지명된 후 완전히 포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의 현재 기능에는 큰 단점이 있는데, 그것은 그의 장갑이다. 대학과 미성년자의 1 루수 https://ko.wikipedia.org/wiki/벳365코리아 였던 본은 Abreu가 이미 팀의 일상적인 선택으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외야로 옮겼습니다. 이적은 Vaughn에게 어떤면에서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는 2022년 잔디에서 평균 이상 16 아웃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12 개월 동안 리그에서 외야수 중 가장 낮은 점수입니다.

마이크 리조 내셔널스 GM 사장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의 2023년 지위는 올 시즌부터 그를 한 번으로 제한한 일련의 사고 이후 공중에 떠 있다고 말했다. 클리블랜드 ⁇ 루키 드류 워터스가 10회 커크 맥카티에게 3점 홈런을 터뜨려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월요일 밤 AL 센트럴 챔피언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를 상대로 5-2로 승리했다. 스펜서 스티어는 9회 브랜든 휴즈를 2루타로 따돌리고 스튜어트 페어차일드를 달성했고 신시내티 레즈는 화요일 저녁 시카고 컵스를 3-2로 꺾고 100번째 패배를 막았다.

즉, 팀은 일반적으로 홈 스탠드라고하는 여러 시리즈를 연속적으로 호스팅하고 일련의 고속도로 컬렉션을 연속적으로 진행하여이를 수행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저녁에 예정되어 있지만, 팀은 오프닝 데이, 휴일 및 그룹이 다음 상대방에게 더 많은 시간을 여행할 수 있도록 컬렉션의 최종 게임을 위해 종종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일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오후에 진행되므로 그룹은 월요일 밤 시간대 스포츠 이전에 다음 휴가 장소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구 퍼포먼스에 이어 1968년 12월 MLB 플레이 규칙위원회는 1969년 시즌부터 무릎에서 어깨까지 무릎에서 겨드랑이까지 스트라이크 존을 줄이고 투수 마운드를 15 인치에서 10 인치로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1966년 메이저 리그는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이적할 때 딥 사우스로 이적했다. 1968 년 캔자스 시티 육상 경기는 서쪽으로 이동하여 오클랜드 육상 경기가되었습니다. 1969 년에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두 개의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했습니다.

공원 요소를 고려한 고급 측정 기준은 Ure ⁇ a가 콜로라도에 온 이후로 4.82 SIERA, 4.50 3 FIP 및 4.45 xFIP를 등록하면서 그의 작업에 대해 거의 호의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삼진을 많이 잡은 적이 없고 이번 타자의 15.2%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그의 커리어 마크 바로 아래에 있다.

그러나 그의 50.3%의 바닥볼 가격은 그가 오랫동안 성취할 수 있었던 것보다 평균 이상이다. 그는 평균 출구 속도에 관해서는 배럴당 59번째 백분위수, 56번째 백분위수에 속하기 때문에 올해 불붙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충분한 일을 추가로 해냈다. 우레냐(31)는 브루어스 불펜에서 12개월을 시작해 4차례 출전해 7 2/3이닝을 기록한 뒤 5월 초 임무 지명을 받았다.

화이트삭스의 토니 라 루사 감독은 보고서에 따르면 은퇴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베테랑 선수는 건강 문제 때문에 8월 이후로 경기를 관리하지 못했다. 그가 홈런 기록을 나열하기 위해 MLB를 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Roger Maris의 아들은 MLB가 단일 시즌 거주지 운영 정보로해야할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Aaron Judge의 62 번째 홈런 인 2022Fans에 대한 Baseball World Reacts는 양키스의 강타자가 AL의 싱글 시즌 하우스 런 킹이 된 것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Wild Tuesday Night에 최종화된 MLB 플레이오프 사진 이 필드는 기억에 남는 10월을 앞두고 있다.

Barry Bonds는 Aaron Judge의 62 번째 홈런에 반응합니다. “홈런 왕”토론에서 자이언츠의 전설은 화요일 밤의 보고서에 무게를 두었습니다.

Bryan Hayes, Jeff ONeill 및 Jamie McLennan은 MLB.com Blue Jays 기자 Keegan Matheson과 함께 Blue Jays와 Mariners 사이의 잠재적 인 와일드 카드 시리즈에 대해 토론하고 1 차전에서 공을 얻어야합니다. 4년 연속 맹활약한 갈레고스는 건강을 유지하는 한 2023년에는 중재 인상을, 2024년에는 또 다른 중재 인상을 받게 될 것이다. 물론, 투수와 함께, 웰빙 문제는 항상 서둘러 미적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대신, 갈레고스는 다음 두 시즌 동안 그의 수입이 잠겨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갈레고스에게 확신을 준 것에 대해, 카드들은 그의 회사들을 추가 시즌 동안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레이스는 우익 지미 야카보니스를 대형 리그 선수 명단에 올렸다고 발표했다.

베리오스는 블루제이스 플레이오프 로테이션에서 3위를 차지할 만큼 충분히 성취했는가? 호세 베리오스는 공동 시즌 마지막 선발전에서 오리올스를 상대로 벳365코리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 6이닝 동안 단 1실점만 허용했다. 그 정도면 블루제이가 로테이션 내 3위라고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