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2022년 9월 22일 Off By firebrianhill

중소기업 채널을 위해 어떤 설정을 선택하든 첫 번째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보다 먼저 선행 자금을 마련할 준비를 하십시오. 디지털 데이터는 DIY YouTube 제조의 가치가 약 1,300달러에서 1만 달러까지 달릴 수 있다고 추정한다.

YouTube 채널에서 브랜드 인물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도구는 성별, 연령 및 사이트별로 청중의 분석과 함께 사후 수준의 효율성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를 맞추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한 장소에서 모두 청중의 스코어 카드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pixt.is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YouTube 동영상을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애드 센스 계정을 얻고 헌신적 인 섹션에 수익 창출 환경 설정을 명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인스트림(in-stream), 쇼 애드버츠(show adverts) 등과 같이 비디오 중에 보이고 싶은 유료 광고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이 종류는 홈페이지의 광고를 먼저 게재하는 프리미엄 추가 기능입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광고판처럼 더 넓은 범위에서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동영상 광고는 다른 YouTube 동영상보다 먼저, 도중 또는 이후에 표시되며 정확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통계가 나오면 이를 어떻게 수정할 것인가에 대한 더 큰 개념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큰 웹을 주조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케터나 광고주로서, 가능한 한 많은 시청자를 잡기 위해 큰 웹을 위조하는 것이 더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배너 및 오버레이 광고에 대한 최종 접근 방식이며, 특이성이 부족하여 저렴함에 기여합니다. 비디오 검색 광고는 썸네일, 헤드 라인 텍스트 및 두 가지 종류의 쇼 텍스트와 함께 나타납니다.

YouTube는 귀하의 SEO 순위 및 전반적인 모델 존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가들은 시청자들이 소비하고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하고 직설적인 콘텐츠를 제시할 수 있다.

YouTube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면 공격적인 YouTube 공간에서 많은 기업이 할 수없는 일을 해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및 YouTube 목표를 기반으로 성형하고 위에 나열된 요소 중 하나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면 YouTube 광고 기술과 함께 준비가 완료됩니다. 우리는 국제 브랜드가 한국 YouTubers와 제휴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10 가지 예를 제시합니다.

스토리보드는 비디오의 청사진이며 촬영을 위한 높은 수준의 뷰 역할을 한다.

이벤트 영화는 회의 또는 박람회에서 직접 경험하는 특징이 있으며 군중의 흥분을 나타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에서 프라임 적절한 구석에 있는 카메 https://pixt.is 라 + 아이콘을 클릭하고 Go live를 선택하여 라이브로 이동하십시오. 전문가 또는 생각 리더와의 인터뷰는 거래에서 회사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한 결과 자습서를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 YouTube 채널 및 동영상에 대한 단어를 항상 펼쳐야합니다. 다행히도 YouTube 및 다른 플랫폼에서는 비디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른 채널에서 YouTube 콘텐츠 자료를 가장 잘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Vaness 채널에서는 엔터프라이즈 전략, 전자 메일 광고, Podcasting 및 생산성 도구에 관한 영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가치있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은 비디오 튜토리얼로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YouTube는 잠재 고객에게 지시 사항을 제공 할 수있는 좋은 플랫폼입니다. 비디오 자습서를 항상 앞으로, 일시 중지 또는 뒤집어 자신의 템포로 지시 사항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Digital Marketing Agency라고도 알려진 DMA는 오늘날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인터넷 광고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 회사는 20년 이상 다시 수년간의 유산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경험이 있는 회사를 얻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