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일지

2022년 9월 22일 Off By firebrianhill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전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tner-safe.net 에 대해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추가적인 것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귀하의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있는 상품을 결정하고, 도달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며, 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런 식으로 승진 전략이 더욱 신뢰할 만하고 더 많은 권한을 갖게 된 결과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의 특징을 탐구하고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을 끄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고, 이것은 마침내 더 높은 결과를 이끌어낸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특히 자체 영역이 있는 경우 더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별 기업을 시작하려면 엄청난 현금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있는 웹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경로를 취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더 간단한 경로이지만, 제휴 총 매출로 의미있는 수입을 올릴 수있는 충분한 사이트 방문자를 구성하는 것은 빠르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제휴사는 또한 단일 개인에서 전체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각 단계는 카자비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한다.

또한 총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므로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유사한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지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보다 다소 길다. 한 달에 1만 달러 이상을 버는 유명한 동료들과 함께, 엘리멘터는 고려해야 할 매력적인 선택이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는 그들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잘 낸다. 한 달에 50k 뷰를 볼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실제로 적절하게 지불하는 확실한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일회성 https://partner-safe.net 지불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이들은 높은 지불금을 가진 관심 분야 상품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내용물을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는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추가 트래픽, 약혼 한 손님 및 추가 제휴사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