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그 너머

2022년 9월 20일 Off By firebrianhill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원래 기능 – 또는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보다 훨씬 적음 -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추적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서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적으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는 관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그레잇게임 된 능력 구성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스포츠가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레지던스 온라인 게임 방법의 창안은 주로 데스크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비공개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인기있는 비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절반이었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비즈니스 시스템은 적어도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분쟁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기술, 전략, 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의무, 채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기술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구현하며, 종종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우연의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처럼 적절하게;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 이러한 요소 중 두 가지 또는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혼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적 재능, 기술 및 기회 요소를 포함합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며,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행동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이 컨텍스트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요소는 게임의 전반적인 컨텍스트를 정의하는 도구 및 규칙입니다. 내가 너무 전형적으로 보는 또 다른 요소는 야만적인 통보야!나는 몇 년 동안 게임을 해왔고 부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광고가 게임을 장악하고 나는 계속해서 게임을 재부팅해야 한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구현합니다. 당신은 데스크톱 모바일 장치에 우리의 비디오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다. 우리는 비디오 게임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매주 점점 더 많이 배치하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PS4 모델에서 피터 파커스의 원래 얼굴을 복원하는 모드가 PC용으로 출시되었다. BBC는 단지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귀하의 개인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 자료가 귀하의 허락없이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상상하는 경우, 이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놀았다면 미안해! 이것은 아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당신의 저녁 운전 전문지식을 과시하고 까다로운 주차장으로 기동하라.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꼭대기까지 접근해라!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고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재생할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포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전문가가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기능을 발 그레잇게임 휘할 수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