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Mlb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세부 사항

2022년 9월 18일 Off By firebrianhill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팀은 46,000 명의 좌석이 있는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에서 서로 경기를 했습니다.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은 그 나라에서 개최된 주요 MLB 정규 시즌 플레이를 대표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Diamondbacks의 홈 비디오 게임으로 간주되어 Chase Field에서 79 개의 레지던스 비디오 게임을 했습니다. 2019 년 메이저 리그 야구는 2017 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 (Houston Astros)의 멤버가 2017 년과 2018 년 시즌을 통해 기술을 활용하는 반대 그룹의 표지판을 훔쳤다는 주장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디트로이트|빅터 레예스는 10회에 센터 지역으로 깊은 플라이볼을 치면서 3루에서 자동화된 주자 라이언 크라이들러를 득점하고 금요일 저녁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게 3-2로 승리했다. 나다니엘 로우는 금요일 밤 4 이닝 동안 25 번째 레지던스를 기록했고 텍사스 레인저스는 탬파베이 레이스를 4-3으로 제압했다. 로웨스의 2점 홈런은 코리 클루버 https://ko.wikipedia.org/wiki/메이저놀이터 와의 3회 내 5연속 안타 중 4번째로, 거의 일주일 전 뉴욕에서 열린 1회 7연속 안타를 내줬다. 미네소타 신인 조 라이언과 구원투수 조바니 모란이 합쳐져 9회 1사 만루에서 바비 위트 주니어가 2루타를 칠 때까지 노히트볼을 던졌다. 왜냐하면 트윈스가 화요일 밤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6-3으로 이겼기 때문이다.

시드 와일드카드 구면에서는 3번 시드가 6번 시드와 1번 시드를 주최한다.

호스트가 있는 4 개의 시드 – 상위 팀과 함께 No 5 시드 – 와일드 카드 시리즈 내의 세 가지 비디오 게임을 모두 호스팅합니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매니저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선수들과 전시 게임에서 동등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팀이 있습니다. 1959 년부터 1962 년까지 매 시즌 두 경기가 열렸고, 하나는 7 월에, 다른 하나는 8 월에 개최되었습니다. 지정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트레이닝을 하는 팀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며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유지하는 그룹은 자몽 리그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 코칭은 항상 따뜻한 기후로 여행하는 사람들을 끌어 들여 날씨로부터 이익을 얻고 좋아하는 그룹이 경기하는 것을 지켜 보며 팬의 배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봄 코칭은 종종 대학생들의 봄 방학과 일치합니다. 사인을 구하는 사람들은 또한 스프링 트레이닝 동안 선수들에 대한 더 높은 접근성을 발견한다.

팀은 둥근 피칭, 특히 불펜과베이스 경로의 속도로 구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인공 표면은 공이 더 빨리 움직 메이저놀이터 이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코너와 중간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바닥 공을 치는 것이 더 간단 해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선발투수가 6×7이닝을 던지고 이 스포츠를 스태프들에게 더 가까이 돌려주기에 충분했는데, 이 곳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다.

그 작별 인사는 일주일 내내 쉬는 것이 팀이 선수들을 쉬게하고 사고로부터 회복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허용한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수많은 원인에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마르테를 구할 수 없게 되면 뉴욕이 애틀랜타보다 앞서는 것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부상은 이미 치솔름의 짧은 직업에서 반복되는 주제였는데, 그가 햄스트링 다운사이드와 어깨 타박상의 결과로 부상당한 기록적인 마지막 시즌을 보냈기 때문이다. Chisholm은 2020년 9월 1 일에 MLB 데뷔를한 이래로 205 개의 빅 리그 비디오 게임에서만 공연을 했습니다. 그러나 2022 년의 효율성은 그가 왜 그렇게 유명한 전망 이었는지를 강조합니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와의 정규시즌 2경기 콜렉션에서 하우스 스태프로 활약했다.

브레이브스는 그가 어느 시점에 대비할 수 있을지 두고 봐야 한다.

ESPN+ 가입과 함께 정규 시즌 동안 180개 이상의 시장 외 게임을 스트리밍하십시오. 무대와 함께, 푸드 트럭 구역과 뉴 에라 매장은 많은 소매 대안을 제공했고, 배팅과 투구 우리도 손님들이 약간의 야구에서 손을 뻗을 수 있도록 배치했다. 기후는 또한 수백 명의 추종자들이 경기장 뒤쪽의 풀밭에서 일광욕을 하는 것을 도왔다.

이 세 명의 보스턴 레드삭스 선발투수들은 이번 비수기에 계약하는 중요한 자유계약선수(FA)로 대체될 수 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는 뉴욕 양키스의 슈퍼스타 애런 심판이 오타니 쇼헤이를 제치고 올 시즌 AL MVP가 되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마이애미 말린스의 신인 조던 그로산스는 17일 저녁 생애 첫 레지던스를 박살냈지만 동생 잭스는 관중석에서 축하하는 모습으로 선물을 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