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한 와인에 대한 충격적인 세부 사항

2022년 9월 18일 Off By firebrianhill

우리는 우리를 좋아하는 이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마음을 열어둔 채 삶을 살아갈 기회를 보도록 격려한다.

세계적인 대안의 우리의 큰 선택을 탐구하고 우리의 여정에 우리의 일부가되십시오. Treasury Wine Estates는 2016년 연간 결과를 시장에 발표했으며, 세금 및 주당 순이익은 이전 해당 기간의 두 배 이상으로보고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도원 Wolf Blass와 호주의 유명한 예술가 David Bromley는 이번에는 Wolf Blass의 놀라운 새로운 와인 컬렉션 인 Bromley를 출시하기 위해 독창적 인 힘을 다시 합쳤습니다. Matua는 권위있는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에서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를위한 트로피를 수상한 모든 뉴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셔츠룸 랜드 와인 양조장에서 가장 높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Truvée는 국제 여성 비즈니스 강국 인 Business Chicks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같은 생각을 가진 소녀들 사이의 대화를 만들고 여성들이 집단적으로 돌아와 서로를 고양시키고 격려하도록 장려합니다.

그 중 5 개는 왕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으며, 6 번째는 Aten 왕가의 재산에서 나온 것입니다. 와인의 흔적은 기원전 2 천년과 1 천년의 관계인 현대 중국의 중앙 아시아 신강에 추가로 존재했습니다. 와인은 기원전 4500 년까지 발칸 제국에 도착하여 고대 그리스, 트라키아 및 로마에서 소비되고 축하되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와인은 도취적인 효과로 소비되어 왔다. 캘리포니아 나파에서 생산되고 병에 담긴 Fresh Vine Wine 구색에는 California Cabernet Sauvignon, Pinot Noir, Chardonnay, Rosé Wine, Sauvignon Blanc 및 Limited Reserve Napa Cabernet이 있습니다.

와인 셀러 또는 와인 룸은 지상에 있는 경우 보관 및 와인의 오래된 사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장소입니다. 활성 와인 저장고에서 온도와 습도는 기후 제어 시스템에 의해 유지된다. 패시브 와인 셀러는 일반적으로 기후 조절이되지 않으므로 까다로운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와인은 순수하고 부패하기 쉬운 식품이기 때문에 온기, 빛, 진동 또는 온도와 습도의 변동에 노출되면 모든 유형 (빨간색, 흰색, 반짝임 및 강화 된 것을 포함하여)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저장되면 와인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향기, 맛 및 복잡성이 향상됩니다.

와인의 단맛은 와인 내의 산도 전류에 비례하여 발효 후 와인의 잔류 설탕 양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 와인은 잔류 설탕이 적습니다. 일부 와인 라벨은 병을 열고 서빙하기 전에 와인을 몇 시간 동안 숨 쉬게하는 반면, 다른 와인은 즉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기 외에도 필터로 디캔팅하면 와인 내에서 형성되었을 수 있는 쓴 퇴적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탄산 칼슘은 완성된 와인 내의 주석산 함량이 양에 의해 0.15 p.c 셔츠룸 중량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

또한, 황산은 그의 염과 함께, 완성된 와인의 함량 물질이 자유 상태 내에서 백만 분의 70 성분 또는 이산화황으로 계산된 혼합 상태에서 백만 분의 350 성분을 초과하지 않는 양으로 함유된다. 좋은 제조와 일치하는 최대 사용 단계에서의 카라멜, 아밀라아제 및 펙티나아제가 뒤 따른다. 브랜디, 과일 정신 또는 식사의 알코올 발효에서 파생된 알코올은 양에 따라 94 p.c 이상의 알코올로 증류됩니다. 최종 여과 전에 나트륨 이온 유형의 강산 양이온 교환 수지 또는 히드 록실 이온 유형의 약한 1 차 음이온 교환 수지로 추가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모양의 병은 코르크 마개가 얼음에 밀려 나올 수 있지만 병이 그 측면에서 얼어 붙으면 좁은 목 안의 포도주가 항상 먼저 얼어 붙어이를 방지합니다. 때로는 호박색 와인으로 알려진이 와인은 흰색 포도로 만든 와인이지만 빨간색과 로제 와인 제조와 마찬가지로 프레스 중에 스킨을 담글 수 있습니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글 수 있게하여 포도 껍질의 그늘과 맛을 특징으로합니다.

포도와 날짜 이외의 출처에서 파생된 알코올은 목표가 중독되지 않은 특정 기능을 위해 수니파 Hanafi madhab 아래의 아주 작은 부분에 허용됩니다. 그러나 현대의 하나피 학자들은 알코올 섭취를 완전히 금기시하고 있다.

일부 이슬람 지역, 특히이란에서 와인을 소비하는 오랜 전통이 있었지만 모든 술은 이슬람 법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소스를 위해 분홍색 와인을 난로 위에서 요리함으로써 줄인다. 열이 많은 물을 끓여서 더 농축되고 와인 맛이 나는 소스를 남기기 때문에 감소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