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실패하지 않는 7 가지 목구멍 제휴 마케팅 기법

2022년 8월 11일 Off By firebrianhill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많은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내가 이 제품들을 사용한 결과로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신뢰할 것이라고 느끼는 경우에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수도 있다.

더 많이 게시할수록 소셜 리스닝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 합니다. 개인 소규모 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익성있는 계열사로 변경하려면 헌신과 자기 훈련이 필요합니다. 다음 단계별 정보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광고 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당신은 완전히 다른 수수료 패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단일 지불 인 경우 2 개월의 지불과 동일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끊임없이 요청되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의 심층적 인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계열사가 눈에 띄어야하는 시장에서 권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사람(A.k.a, 계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그녀는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생각보다 당신의 기술에 더 집중하기를 원한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의 혼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사람들이 webinar 또는 webinar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가입하게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어야 하고, 제품과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빨리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의 이점을 얻으려면 이미 지불하고있는 가치보다 5 배 이상 많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추천한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점유율을 결정하는데, 그들 중 몇몇은 결국 꽤 관대하다. 그래서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에 가장 부합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 중 언제든지, 일주일 중 매일 쇼핑할 수 있다.

홍보를 시작하려면 핫마트에 등록하고 판매하고자 하는 강좌를 검색해야 한다.

그것은 100 % 무료이며 당신은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하나를 사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언제든지 그리고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제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호스팅 서비스 오피가이드 및 ConvertKit과 같이 내가 알고 사랑하는 몇 가지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 공급을 광고하는 가장 좋고 수익성있는 방법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정보 제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제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낮은 시작 가격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공간을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매체를 선택하고, 당신은 단지 콘텐츠를 만들고 동반자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은 아무것도 후속 비용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당신이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실제 초기 지출은 인터넷 사이트 또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것이며, 심지어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으로 무료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나 소셜 포스팅을 다시 공유하는 방식으로 제안을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비록 10 년 이상의 판매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디지털 총 판매 세계의 현재 개발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완전히 다른 온라인 마케팅 패션이 있지만 기업은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여 제휴 수수료를받는 것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상품의 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내가 여기까지 와서 확실한 약속과 결실을 맺지 못한 보장을 받은 유익한 제품이었다고만 해두자. 내가 제품을 추천 할 때, 나는 항상 제품이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에 대해 매우 정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