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를 위한 2분 규칙

2022년 8월 10일 Off By firebrianhill

AIO의 가치 제안은 지역 절약과 비슷한 시간에 데스크톱 디스플레이를 구매할지 여부에 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IT 려 있습니다. 기본 특성 단위, 해상도 감소 및 비 터치 스크린을 갖춘 가격대 AIO를 찾을 수 있지만 많은 새로운 패션은 터치 가능 화면을 제공하며 일부 AIO 패널은 4K 및 5K의 예외적으로 과도한 기본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터치 쇼는 영화를 보거나 부엌이나 자신의 집의 다른 공공 장소에서 멀티미디어 허브 역할을 하는 영광스러운 결정을 내리게하지만, 가장 높은 해상도는 소비자가 아닌 콘텐츠 제작자를 목표로합니다.

가장 최근의 Intel® CoreTM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데스크톱 PC는 까다로운 워크로드와 빠른 렌더링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제작자는 유휴 시간을 줄입니다. 탁월한 구성 가능성으로 데스크톱은 필요한 모든 기기 및 주변기기로 랩톱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Mac을 찾고 있다면, 거의 모든 곳에서 좋은 소식입니다.

PC 종류의 구성 요소 중 데스크톱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필수품으로 남아 있지만 주택 구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잃었습니다. 폼 구성 요소의 판매 변화는 데스크톱 iMac이 저렴한 G3에서 고급 G4 마네킹으로 이동한 결과이며 후속 릴리스는 프리미엄 올인원으로 간주됩니다. 광택이 나는 AIO에서 입출력 포트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것을 변명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다.

애플은 데스크톱 모델보다는 노트북에 가깝지만 아이맥은 예외다. 그것의 균형 잡힌 노트북은 그것이 중요하고 비길 데 없는 것처럼 보이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가장 큰 전체 데스크톱 PC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작동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델 XPS 8950. 그것의 understated 모든 최고의 방법, 상당히 가격이 시설을 고려하면 내부를 포장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 IT 으며, 작업, 게임, 또는 둘 다에 맞게 구성의 선택에 제공됩니다. 가장 높은 등급의 PC를 선택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Dell XPS 8950은 이러한 우려를 제거합니다. 데스크톱 PC는 UPS가 짧은 중단, 정전 및 스파이크와 같은 전기 장애를 처리하기를 원합니다. 데스크톱 PC의 배터리 온 시간이 20 분에서 30 분 이상이면 크고 값 비싼 UPS가 필요합니다.

이 레기온 타워 7i에는 코어 i K, 지포스 RTX 3070, 16GB 램, 1TB PCIe SSD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액체 냉각, RGB가 풍부하며 Xbox Game Pass가 없는 3 개월로 구성됩니다. 아빠의 재미없는 업무용 노트북 컴퓨터를 만드는 회사치고는 건강에 좋지 않다. 그것은 겉으로보기에는 영원히 주변에 있었고 여전히 최고급 재정으로 쾌적한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마네킹에는 Core i, GeForce GTX 1660 Ti, 16GB RAM, 256GB PCIe SSD 및 1TB 7200RPM HDD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 데스크톱을 구입하기 위해 조립할 때 이러한 요소와 다른 중요한 요소들을 살펴보자. Mac mini는 2005 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결코 더 좋지는 않습니다. 699달러의 시작 가격은 애플의 요구조건에 따라 매우 저렴하지만 인텔에서 애플사의 사내 M1 프로세서로 이전하면서 7.7인치 스퀘어(1.4인치 높이) 데스크톱이 활성화됐다.

많은 타워에는 서라운드 사운드 설정에서 개별 스피커 채널을 위한 광 출력 및 포트를 포함하여 많은 양의 오디오 포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기어와도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라운드 사운드 잭의 수는 PC와 마더 보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Wi-Fi 및 Bluetooth 연결은 가장 저렴한 랩톱 및 많은 소형 데스크탑에서도 안정적으로 최신이지만 더 큰 타워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Spectre 및 Meltdown이라고하는 악용 사례를 처리하기 위한 현재 소프트웨어 패치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구현하기 전에 벤치 마크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를 구현하면 이러한 결과를 장치 또는 시스템에 적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준비와 지시로 누구나 자신의 PC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자신의 PC를 건축하는 것은 당신의 기계가 당신의 필요 및 특혜 전부를 충족시킬 것이라는 점을 확인하는 제일 방법입니다.여기 그것이 달성되는 방법의 가득 차있는 명료화가 있습니다. 이더넷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반면, Intel® Wi-Fi 6 지원 PC는 모든 곳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Wi-Fi 네트워크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확실히 이동할 수 있고 편리하지만 컴퓨터에서 하루 종일 실제로 보낼 때마다 큰 화면 모니터 또는 다중 모니터 설정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에서 이런 것들 중 하나로 간주되는 등급을 매길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는 더욱 좋다. PageMaker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아버지”인 Paul Brainerd는이 문구를 만들어 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DTP는 데스크탑에 앉을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조판된 고품질의 문서를 제조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문서의 텍스트와 삽화를 인쇄소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통적인 붙여넣기 절차와 혼합하여 기존 오프셋 프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자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