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SN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예측

2022년 8월 10일 Off By firebrianhill

우리는 중국과 아시아의 시장에 홈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것은 선택, 출처 및 의견의 과잉으로 인한 많은 결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인격을 더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기업이 되는 것을 멈추게 한다.

시장 및 구매자 연구는 기업 및 구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웹에서 공유되는 관심사에 참여하십시오. 개방형 질문을 한 다음 시청자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당신 자신의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통해 당신을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산책 할 것입니다. 청중을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적절한 메시징과 아마도 가장 관련성이 높은 캠페인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캠페인을 광고하기 위해 가장 큰 영화배우와의 협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거대한 재정을 요구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 영향력 행사자들 http://channelcan.com 과 블로거들은 새로운 세대의 유명인사들이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거대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충성스럽고 열정적 인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집약적인 노하우와 최신 상용 기술을 접목하고 이외에도 인터넷 광고, 넷 프로덕션, SNS 등을 활용해 통합 광고를 돕는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가장 예술적이고, 효율적이고, 멋진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웅들이 식당을 인수하면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고객 참여 이메일 광고, 로열티 프로그램 및 보상 카드를 통해 매장 및 온라인 고객 참여브랜드 옹호자는 정부 리더십, 회사 동료, 직원 및 기존 고객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모든 사회적 언급에 응답하고 구매자 관리가 당신에게 우선순위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7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4,966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지지의 기회를 만들어낸다. 블로깅 웹 사이트 Tumblr은 2012년 5월 29 일에 광고 제품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Tumblr은 쉬운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해당 블로그의 콘텐츠 자료가 해당 위치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고급 상품도 제너럴 일렉트릭이 전시하는 것처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될 수 있다.

이 모델은 추종자들에게 수많은 산업과 일상 생활에서 상품을 활용하는 이야기와 사례를 제시합니다. 콘텐츠 계획 없이 SMM을 하는 것은 고약한 생각이다. 당신은 금방 혼란스러워질 것이고, 당신의 광고는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각 플랫폼에 대한 다른 계획을 만들 필요 – 그들은 게시, 테마, 게시 형식 등의 일반적인 빈도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이용하는 각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선택을 식별하고 그것이 가능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훌륭한 소셜 미디어 계획은 그룹 내부의 역할과 의무를 정의하고보고의 종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해야합니다. 세계가 점점 더 양극화됨에 따라 브랜드는 관련성을 유지하고 취소 전통의 영향을받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 이제 시청자가 제품을 너무 냉소적으로 생각하는 상태를 취하십시오. ClickZ Marketing Masters Podcast는 다양한 챔피언 및 미디어 책임자인 Christopher Kenna와 함께 마이너리티와의 모델 참여 방법 및 이유에 대해 시작합니다. LinkedIn (또는 Facebook, Twitter 등)에서와 마찬가지로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떠벌리는 사람들과 브랜드들은 짜증나고 가장 잘 피한다, 곧… 당신이 TikTok에 성공적으로 가지고가는 기업의 종류를 상상할 때, 출판과 같은 600 년 된 산업에 앉아있는 것은 sp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당신의 청중들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업이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 습관을 활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습관은 주요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을 사용하여보다 실용적인 가격으로 목표 시장에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은 요즘 매우 강력하여 광고를 누구에게 보여줄지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