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항목으로 제공

2022년 8월 5일 Off By firebrianhill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강력한 효율성을 위해 10 %에서 45 %까지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mrush는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웹 최적화 및 공격적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분석 도구의 전문 분야를 만드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을 제공하므로 10 명의 사람들을 단독으로 추천 할 때 한 달에 $ 2,000를 가져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옥외 생활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제휴 마케팅은 기업 개발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전략으로 꾸준히 인식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5 개 제조업체 중 4 개 제조업체는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일부 유형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최소한의 재정과 적은 노력으로 브랜드 의식을 확장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사한 두 개의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다른 것에 대해 진지할 때 잘 작동한다.

나는 심지어 Bluehost를 사용하는 과정을 통해 단계별로 사람들을 데려 오는 블로그를 설정하는 방법이라는 다른 출판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게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25 분 이내에 웹 사이트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수십 개의 총 판매량을 차지하는 골프 제품에 대한 평가가 있습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선호하는지 언급했고, 나는 몰락을 언급했고, 왜 내가 그들과 괜찮은지 분명히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 때문에 훨씬 낮기 때문에 좋은 수입을 올리려면 훨씬 더 많은 제품을 홍보해야합니다. 공급자가 일반적으로 더 높은 가치 수준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디지털 다운로드보다 더 나은 수익 잠재력이있을 것입니다. 공급자를 제휴사로 홍보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들이 위치한 장소에 관계없이 전체 청중이 접근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미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상품, 서비스 및 과정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하든,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상품을 연구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추측해야 한다고 믿어라.

제휴 웹 마케팅 커뮤니티는 귀하의 특정 틈새 시장에서 귀하의 달성 범위를 넓힐 수있는 동료,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및 다양한 파트너와 귀하를 연결합니다. 그것의 제공자들은 캠페인 최적화, 실시간 보고, 광고 지원을 위한 도구를 채택한다.

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진 사용을 위해 간단하게 설치될 수 있습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와 함께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계열사에서 독특한 코드와 즐거운 모니터링 하이퍼링크를 생성할 수 있다.

보다 완벽한 믹스를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의 제품을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하이퍼링크가 순수하고 남에게 팔리지 않는 경우에만 하이퍼링크를 포함한다.

전자 뉴스레터를 가지고 있다면, 특별 제공,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제휴 프로그램 파트너를 주선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관심 분야에서 블로그를 규제하고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료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도전적이며, 올바르게 수행하면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쿠키 정책은 중급 수준의 문제이기 때문에 설명하겠지만 제휴 마케팅의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단지 오피가이드 어려운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우리는이 무료 과정에서 앞으로 전송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더 깊이와 크기의 모든 작은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 형식으로 모든 작은 것을 읽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적절하게 우리의 소매 업체에서 우리의 제휴 마케팅 핸드북을 구입해야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당신이 눈에 띄고, 청중을 발견하고,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탁월한 도움을 줄 수있는 것들입니다.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이라고 판단되면 모든 개별 플랫폼에 대한 게시 포인터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 자료는 스폰서 콘텐츠 자료에 대한 추종자와 얼마나 솔직해야하는지와 같은 모든 웹 사이트의 원칙과 일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붙어 있다면, 당신은 항상 계약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거나 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