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사실들

2022년 8월 4일 Off By firebrianhill

제휴 마케팅 담당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는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광고할 수 있는 더 높은 제품 대안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성능 기반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즉, 구매자가 의도 한 동의 (구매, 가입 등)를 완료 할 때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휴 광고는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이 3 번째로 지불하는 곳은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방문자를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모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오피가이드 구매의 확대와 함께 유행하게 되었다.

청중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추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발견하면 수입이 커질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확장 가능한 전체 앱을 구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빨라졌습니다.

밖을 내다볼 때, 회사의 FAQ 페이지가 있으면 검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의 회원이되기위한 비용은 없지만, 귀하의 완전한 가치는 귀하가 사용하는 프로모션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에는 한 푼도 들지 않지만 PPC 광고, 전자 메일 광고 및 광고에는 다양한 가치있는 태그가 제공됩니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회사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받습니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기업이 방문자 및 / 또는 총 판매 방법을 보내는 데 대한 수수료를 다른 비즈니스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이는 순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제품 및/또는 공급자를 광고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려하십시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거기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결과로서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제휴 광고는 귀하의 비즈니스이므로 관리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및 Google과 같은 회사의 손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맡기면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수 있다.

그것들의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 제안하는 것들이다. 그러나 그것들의 아주 다양한 것들은 보통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솔루션을 찾아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청중의 전문 지식의 질에 대한 집계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했으며, 청중에게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그러나 제휴 파트너의 대규모 커뮤니티 없이는 방문자 또는 판매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에 대한 빠른 연구는 가장 중요한 것들이 100K 정력적인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Statist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2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0년 전보다 3 배 이상 증가한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2017년 광고주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13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아윈 보고서에 추정됐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페이지의 CTR은 검색 순위에서 엄청난 기능을합니다. CTR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웹 로그 기사에 점수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독성이 훌륭한 블로그와 환상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구분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라는 확고한 신봉자입니다. 검색 순위를 강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콘텐츠 자료 개편이다. 콘텐츠 개편은 향상된 순위를 유도하기 위해 오래된 웹사이트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포함한다.

AdThrive는 팀과 협력하여 광고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Leanne Regalla는 비즈니스 저자가 논픽션 서적을 완성하고 플랫폼과 수익을 늘리며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 저자이자 코치입니다. 강력한 비즈니스 글쓰기를위한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글쓰기에 펀치와 힘을 더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교육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적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홍보하기 전에 상품을 검토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이러한 사용자의 비율은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의 웹 사이트에 언급 된 후 무언가를 구입합니다. 성공적인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업무에 대해 무엇을 청구할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이러한 입증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을 시작하십시오. Hootsuite는 내장 링크 단축기 Ow.ly를 사용하므로 한 번의 클릭으로 링크를 단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