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축구에 관한 놀라운 사실

2022년 8월 3일 Off By firebrianhill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둥근 공으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에서 Princeton과 대결했으며 모든 초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스포츠로 생각됩니다. 축구를 즐기기 위해 헌신된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 세기 중반에 설립되어 1796 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pb중계 에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지 공놀이 또는 공놀이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았던 개념을 강화합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선수로 구성된 그룹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원형 필드에서 경기를 하고,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골을 쳐서 점수를 매기는 기오라히라는 스포츠를 했다.

1903년 Burnside 가이드 라인이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에 소개되어 캐나다 축구를 럭비 스타일 게임에서 격자 스타일 게임으로 변형 시켰습니다. 럭비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이며 고등학교 럭비에 대한 BIG 조정입니다. Bossaball 는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팽창 식 및 트램폴린에서 수행됩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달리기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19 세기 초반까지 호주의 여러 구성 요소에서 풋볼 게임이 진행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호주 규칙 축구로 인정된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다시 추적 될 수 있습니다. 19 세기에 수행 된 스포츠는 중세 유럽에서 개발 된 폭도 축구와 유사하며 올드 디비전 축구 (Old Division Soccer)로 알려진 대학 캠퍼스에서 잘 알려진 버전과 함께 19 세기 중반에 다른 지방 자치 단체의 연극을 금지했습니다. 20 세기까지, 스포츠는 여분의 럭비 패션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게임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적인 레크리에이션과 구별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국 축구의 스크럼 및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캐나다 축구는 1929년에 합법적인 포워드 크로스를 시행했다. 미국과 캐나다의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이 채택한 규칙 변경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코드를 유지하지만 캐나다 측은 그렇지 않습니다.

FIFA는 주최하는 토너먼트의 세계적인 성격에 따라 경쟁에 참여하는 추종자부터 기본 대중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청자 그룹의 영감으로 글로벌 스포츠 행사의 공급 범위 내에서 벤치 마크를 설정하려고 노력합니다. 하키 스포츠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규칙에 기반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에서 모든 스포츠의 최고의 관중 출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스포츠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 붐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훨씬 더 불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음을 의미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은 프리 시즌 경기에서 인상적인 세 가지를 지적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 시즌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아구에로는 맨시티가 스털링을 첼시에 매각하기로 한 이상한 결정을 내렸다. 첼시는 올 여름 잉글랜드의 라힘 스털링에게 신호를 보내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에 47.5만 파운드를 지불했다. 뉴스 에듀는 아스널이 아르테타 아래 새로운 시즌으로 향하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지금까지 우리가 꽤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계획한 수단인 스위치 시즌을 끝내기를 바란다. 쿠쿠렐라 거래에서 가격을 매긴 후 스페인 선수와 계약하기 위한 뉴스 맨시티는 이번 여름 시즌에 좌완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러한 수많은 유형의 축구는 공통적인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종종 축구 코드로 식별됩니다. 럭비 축구는 잉글랜드 워릭 셔의 럭비에 있는 럭비 스쿨에서 1845 년경에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공이 운반되어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럭비 대학 게임의 변형을 npb중계 즐기는 49 개의 골프 장비가 있었습니다. Als 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