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밝힌 침술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2022년 6월 6일 Off By firebrianhill

바늘은 피를 빨아들이기 위해 사용하는 종류가 아니다. 바늘은 매우 가늘고 유연하며, 사실상 철사 조각과 같다. 치료하는 것에 따라 5 x 20 바늘이 피부에 부드럽게 삽입됩니다. 당신은 그들이 처음 배치되었을 때 정말로 아픈 느낌을 느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고통스러워서는 안 된다. 전통적인 중국 의학 제공자들은 광범위한 웰빙 상황을 다루기 위해 침술을 사용할 수 있다.

중국 전통 의학 종사자들은 인체가 경로 또는 경락과 관련된 2,000 가지 이상의 침술 요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경로는 신체를 통해 일반적인 건강에 대한 책임이있는 힘의 움직임 (Qi, 발음 chee)을 만듭니다. 특정 지점에 침술을 적용함으로써 Qi의 흐름을 개선하여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침술에는 침술 인자라고하는 특정 부위의 모공과 피부에 건조한 바늘을 삽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침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조숙증 은 확실한 의학적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공인된 시술자와 의사에 의해 수행된다.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침술의 효능의 배후에 있는 방아쇠를 탐구해 왔다.

우리의 개척자들은 항상 관절염과의 싸움에서 새로운 무기를 탐구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자신과 전체 관절염 그룹을 위해 목소리를 내야 할 때입니다. 청소년 관절염을 앓고있는 어린이를위한 침술에 대해 전문가가 말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ASA는 웰빙에 대한 주장이나 “활력을 되찾은 느낌”, “더 긍정적인 느낌”또는 “편안한 느낌”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여 침술의 감각 효과에 관한 광고 주장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7 년에 ASA는 침술이 다산 도움, 근골격계 문제, 두통, 편두통, 불면증 및 불안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인정한 이들과 함께 주장의 선택과 관련하여 증거를 고려했습니다. 광고주가 많은 양의 증거를 제출했지만 ASA는 이러한 치료 청구를 돕기에 충분히 견고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광범위한 과학적 응용과 침술 분석을 위한 자금 지원의 급속한 향상을 고려할 때, 연구자들은 이제 고품질의 연구를 생산할 수 있는 추가적인 대안을 가지고 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발견 된 의료 정보는 영향을받는 사람과 의사 / 의사 간의 관계 및 제시 할 수있는 의료 권장 사항을 교환하지 않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Ananya Mandal 박사는 직업에 의한 웰빙 케어 제공자, 직업에 의한 강사 및 열정에 의한 의학 성조숙증 저자입니다. 그녀에게 건강 커뮤니케이션은 전문가를위한 어려운 평가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료 데이터를 이해하고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게합니다. 침술 이론은 이 제나라가 일반적으로 경락으로 알려진 12 개의 주요 채널을 따라 몸 전체로 움직인다고 믿습니다. 이 경락들은 체격의 주요 기관과 특징을 나타낸다.

같은 리뷰는 목 통증이 긍정적인 효과가 제안된 유일한 4 가지 형태의 통증 중 하나로 간주되었지만 사용된 주요 연구가 상당한 편견의 위협을 가지고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Cochrane 리뷰의 2009 개요는 침술이 광범위한 상황에서 효율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출판 편향은 침술의 무작위 관리 임상 시험의 리뷰에서 우려 사항으로 인용됩니다. 1998년 침술 연구에 대한 리뷰는 중국, 일본, 홍콩, 대만에서 시작된 시련이 러시아에서 실시된 11 건의 연구 중 10 건과 마찬가지로 침술에 균일하게 유리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비 중국 저널에서 밝혀진 임상 시험이 상위 품질의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봉독침은 정제되고 희석된 봉독을 경혈에 주입하는 치료 전략이다. 한국에서 개발 된 손 침술은 손의 반사 영역을 중심으로합니다. 의료 침술은 반사 론적 아이디어, 시작 지점 마네킹 및 해부학적 통찰력을 침술에 적용하려는 시도을 하고 침술 지점 위치에 대한 추가 공식 방법을 강조합니다. 일본에서 개발 된 두피 침술은 두피와 관련된 반사 신경에 의존합니다. ; qi의 도착)은 니들링 웹 사이트에서 무감각, 팽창 또는 전기적 따끔 거림에 대한 주장된 감각을 나타냅니다.

침술 웹 사이트 및 광고를 읽을 때주의하십시오, 거짓 주장을 구성하는 것은 일종의 빈번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한편, 최면, 침술 및 약물 요법과 함께 많은 다른 중재가 효율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치료에는 전기 요법, 안내 요법, 조언, 침술 및 다양한 치료법이 포함되었습니다. 여성의 원리인 음은 수동적이고 어둡고 지구로 표현됩니다. 남성 교훈인 양은 활기차고 가볍고 하늘로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