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가 내 침을 먹었어!

2022년 6월 6일 Off By firebrianhill

2008 년에한 검사는 부작용의 가능성과 어린이 대 성인의 통증 발현 변화로 인해 어린이에 대한 침술 – 바늘 요법의 사용이 의심 스럽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지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조숙증 치게 피로하거나, 매우 약하거나, 지나치게 먹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유아에 대한 침술에 반대하는 경고로 구성됩니다. 2013년 체계적인 평가에서 침술로 인한 혈관 손상이 31 건 발견되었으며, 3 건은 사망으로 이어졌습니다. 두 명은 심막 탐포네이드로 죽었고 한 명은 대동맥 십이지장 누공에서 죽었다.

가장 일반적인 4 가지 경고 지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관절염 통풍은 염증성 관절염 유형으로 남성에게 더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관절염 커뮤니티는 환자를 온라인 및 직접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여 도움과 훈련을받으며 환자가 건강 관리의 활발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우리의 직업이나 개인적인 압력에 대한 요구가 있든 없든, 우리 중 77 %는 스트레스의 신체적 증상을 경험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일이 주요 원인이지만 침술은 스트레스 호르몬과 평균 기분을 낮추어 불안을 줄이고 행복의 전반적인 감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시카고의 Aligned Modern Health에서 우리는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우리는 스트레스와 지속적인 통증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순수한 치료법을 제공한다.

2006 년 BBC 다큐멘터리 대체 의학 (Alternative Medicine)은 침술로 인한 마취하에 열린 심장 수술 절차를받는 환자를 촬영했습니다. 나중에 그 환자가 마취제 칵테일을 투여받았다는 것이 밝혀졌다. Needham과 Lu에 따르면, 이러한 임의의 예측은 침술사가 복잡한 차트와 일련의 특수 용어를 통해 묘사했습니다.

성장 분석에 따르면 가짜 바늘과 성조숙증 다른 위약은 통증 지표가 뇌에 도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골관절염의 증상과 다른 상태를 완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유기적 변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Berman 박사와 그의 동료들의 연구에 따르면 26 주 후에 실제 침술을받은 환자는 가짜 침술을받은 환자보다 통증이 적고 기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유방암 환자 대부분의 침술에 대한 가장 철저한 연구는 2000년 미국 의학 협회 저널에 발표되었다.

일본의 침술 유형에는 중국 침술보다 여분의 얕은 바늘 삽입이 포함되며 바늘은 일반적으로 조작되지 않습니다. 한국의 침술은 바늘을 사용하여 단순히 손바닥과 ft를 가리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관절염 재단은 치료법을 발견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데이터, 옹호, 과학 및 이웃과의 관절염 전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강하고, 솔직하고,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우리가 관절염을 극복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걱정함으로써, 당신은 우리 조직의 리더가되어 수백만 명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딘 바늘이 여분의 통증을 유발하지만 바늘 끝을 너무 날카롭게 만들어 파손을 방지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또한 다양한 조건을 다루는 데 사용되었지만 통증 완화를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침술은 대부분 다른 유형의 치료법과 함께 단독으로 사용됩니다.

과학적 연구는 제나라, 경락 또는 음양의 존재를 뒷받침하지 못했습니다. Nature 사설은 TCM을 의사 과학으로 가득 찬 것으로 묘사했으며 거의 모든 치료법에는 논리적인 운동 메커니즘이 없었습니다. 2011년 체계적인 평가에 대한 체계적인 평가는 침술 후 심각한 합병증이보고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00 년에서 2009년 사이에 5 건의 사망과 함께 95 건의 대립 사건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한 경우는 대개 침술에 내재되어 있지 않지만 침술사의 과실 때문입니다. 이것이 적절하게 숙련된 침술사의 설문 조사에서 그러한 문제가보고되지 않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침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먼저 의사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여 인증을 받았는지, 경험이 있는지, 좋은 위생 관행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적용되는 치료법의 수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침술사와 당신의 보험회사에 당신의 계획이 어떤 양의 치료법을 포함하여 보호에 대해 물어보라. 일부 유형의 침술은 몸 전체에 침술 요인을 만지는 바늘로 기를 재조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14 개의 주요 경락을 따라 체격에 수많은 경혈이 있으며, 에너지 운반 채널이라고도합니다. 기의 개념은 시장에 너무 많이 나와 있지 않다. 몸의 자연스러운 내적 작용이라고 생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