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좋은 가정용 컴퓨터는 애플 iMac 올인원이다

2021년 10월 19일 Off By firebrianhill

다음으로 좋은 패밀리 컴퓨터는 Apple iMac 올인원이다. 더 날렵한 디자인을 가지고, Apple은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상당한 성능 향상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과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애플 iMac은 고급 제품에 선택하면 훌륭한 책상을 얻는다. 모델 iMac, 다양한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선불 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출시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의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크기 – CPU가 추가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을 결정하므로 필수적입니다. PC에 대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케이스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타워가 충분한 공간을 확보한 경우 가장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노트북보다 더 많다.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책상에 적합할 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가상화 있는 작은 데스크톱은 실제로 며칠간의 유산에서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오늘날 특별히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탑의 꼭대기에 갈 것이다.

내가 언급한 이후로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를 통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누적하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질 수 있는데,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과 함께 매우 비싸질 수 있다.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실제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스크톱을 얻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나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FA를 다루어야 하는 가상화 FSA 상은 훌륭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프로세서: 2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제품이다. 많은 노동력을 실행하거나 개인이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한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에서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성능이 더 좋다.

요즘은 사치스럽지 않지만,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아야 한다.

종종 만족하는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메모리와 함께 실제로 좋은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320GB를 훨씬 더 의미하지만, 그것들은 최소와는 거리가 멀다.

PC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과 가정에서 가장 유익한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서 언급한 상황에서, 저단 그래픽은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다. 저중간 듀얼 코어 CPU는 느리게 그 작업을 완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풍부하기 위해 RAM의 현재 윈도우 컴퓨터 시스템(Windows 7) 2G를 사용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최소가 될 수 있다.

오늘날의 시스템에서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양한 브랜드가 인터넷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강도를 높이고 있으며, 찾고 있는 컴퓨터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가방 안에서, 차 안에서, 또는 사무실 서랍에 노트북을 넣을 수 있고,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꺼낼 수 있다.

이전 날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은 줄어들 것이다. 아마도 Sci-Fi Propel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과 같은 즉각적인 컴퓨터를 가진 특수 기술에 정통한 학생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마우스 플러스 키보드를 사용하여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전면에서 작은 공간을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을 곧 찾습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서 발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기 – CPU가 차지하는 공간과 이 게시물에 어떤 방법으로 하드웨어를 넣을 수 있는지 정확히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간을 제한한다면, 작은 케이스는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조정하여 실제로 사고 없이 입력할 수 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것은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중고품 구매가 아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