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에 직면하여

2021년 9월 25일 Off By firebrianhill

이러한 공격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무엇이 두려움을 유발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1단계. 그리고 당신이 당황감을 느낄 때, 공책에 두려움을 적어라. 단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은 당신의 공포의 심각성을 낮추는 것이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이 당신의 공포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당신의 공포를 덜 치료한다.

여기서 중요한 열쇠는, 불안을 또 다른 공격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과거의 경험들은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한다면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당신이 좋은 동료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상황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심장 질환은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 ADHD 검사 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을 고려해왔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새로운 사람은 과민반응을 일으킨다. 만성 저혈당은 저혈당증에 미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평소와는 다른 것을 관찰한다면, 확실히 그리고 그것이 당신 자신의 공격에서 잠재적인 촉발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논의할 수 있어야 한다.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심층적인 공포증에 지나지 않는다.

정면으로 맞서서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라. 이제 당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

곧 당신은 공격의 원인이 되는 것이 정말로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안다. 또한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팔을 감싸서 가장 실망스러운 일을 하라고 말해라.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을 하고, 그것들에 비해 가려움을 더 악화시키라.

10대 때 불안장애가 실제로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하는 한 가지 사실은,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에게 해가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치료를 하는 데 수개월이 걸릴 성인 ADHD 검사 수 있고, 이 치료가 완전한 효과와 매우 비싼 것에 대해 생각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에 관해서도, 당신이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그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 문구가 있듯이, 모든 긴 여정은 첫 번째 단계와 연관되어 있다.

당신이 어떻게 불안 공격을 멈출 수 있는지에 대한 하룻밤 해결책은 없지만, 사용 가능한 도움은 분명히 폭발의 문제를 크게 다룰 필요가 없다.

2) 가장 가깝고 충분히 의지할 수 있는 가족 및/또는 친구의 생산 공황 발작 동안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그들의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아마도 보통 충분히 가까이 있다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공포가 일어날 때 치료는 가능한 것이다. 공황 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당신 자신에게도 믿게 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수 없다. 믿음의 도약과 공황 상태의 방향으로 뛰어내리다. 그것을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개인이 더 고통받아야 할 이유는 없다. 그렇다면 왜 일단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때, 많은 희생자들이 반복적인 공격을 받게 되는가? 그 이유는 보통 공황/공황장애가 더 끔찍하기 때문에 맨발로 달리는 것은 당신의 정신에 두려움의 흔적을 남긴다; 또 다른 피해를 입는 것에 대한 걱정 그리고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다른 공황 발작에 대한 바로 이 두려움. 두려움은 새로운 강력한 감정이기 때문에 자기 충족 예언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단지 시도를 경험하고 있다고 부르는 필요를 이용하는 것일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낮추고 사람이 긴장을 풀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내부 빛이 그것에 달려있다고 느낀다면, 개인은 심지어 산책을 하고 심지어 뛰려고 시도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질환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 보통 치명적이진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대개 자살 모드와 같은 훨씬 더 많은 상태로 이어진다. 여기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을 도와서 야기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불안 공격은 당신이 통제 불능의 느낌을 갖도록 도울 수 있고 회복 방법에 따라 1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전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믿게 하지 마라.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공격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모든 것에서 자신을 분리하라.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어딘가에서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실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