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가장 인기 있는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하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2021년 9월 25일 Off By firebrianhill

공황을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하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입니다. 많은 에피소드 나 공격이 부정적인 생각으로 선행됩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움직임을 유발하는 불을 부채질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우리는 사회적 불안을 화나게 하고 불안의 일부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단지 욕망이 그것을 조정하거나 씻는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험을 게시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거부하고, 판단하고, 싫어하고, 무시하거나, 또는 한 가지 더 변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하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가 진정으로 변화하기를 바랄 때, 우리는 고통을 겪는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혼잡한 곳에서 교통체증으로, 공공장소에서, 공공장소에서, 활기찬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다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인ADHD 를 건너는 등은 대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당신이 가게 줄 안에 서 있다가 도로에서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우연히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장소가 상승하고, 공포가 임박한 느낌이 든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 밑바닥에서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지금 당장은 안 돼!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회사 가족 구성원을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가족 직장 친구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 이것은 보통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이러한 종류의 공격은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또는 단지 정신적 큰 사고나 질병의 표시일 뿐이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그들이 그들의 공황 발작이 행동적인 문제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그들은 멈출 수 있다.

이런 폭력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마리화나 같은 약들. 당신의 몸에 미칠 유일한 효과는 이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이런 종류의 사람들이 마약, 특히 풀에 있을 때 그들을 얻는 경향이 있다고 권고한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유익한 치료법은 약물 치료에 의해 이루어지는데, 특히 CBT나 노출 치료와 함께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그들의 사회 불안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흠집을 준다. 결국, 당신은 그들과 함께 그리고 물론 약물에 대한 중독 가능성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이것은 어떤 개인들이 약물에서 자신을 제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복용량이 상당히 높다면 또한 사실이다

공황 침입에 대처하는 방법은 변동이 있다.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약과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더 잘 다룰 수 있는 극도로 치료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문제를 관리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또한 당신이 개인이 공격하는 것을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장애를 막을 수 있는 방법들 또한 있다.

작은 물: 접근은 내가 몇 년 전에 발견한 것이다. 그리고 내겐 깜짝이야, 매력처럼 작동했어. 이제, 이 기술은 호흡 기술보다 더 복잡한 순간이야. 그러니 여기서 날 참아줘. 좋아, 준비됐어? 첫째, 욕실로 들어가서 차가운 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긴다. 모두 봐,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너에게 말했다.D 이제,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내 이론은, 긍정이 당신의 체온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는 공황 발작에서 중간에 발견되고, 개인도 정상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얼굴에 튀는 물이 몸에 상쾌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몸이 더 좋아질수록 불안감은 낮아질 것이다.

공격 후, 특히 불안함을 느꼈다. 이전에는 공격 직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신체 구조를 완화하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격이 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면, 공격을 무력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격이 사람을 해친 적이 없으며 공격이 다른 사람을 해친 적이 없다고 자신에게 몇 번이고 말해라. 모든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격이 무엇이고 치료제인지를 연구하는 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작은 행동을 주도하고 있다.

지식은 힘이다. 당신은 이러한 공격이 상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성인ADHD 때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한 몇 권의 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한 몇 권의 책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이 해결하도록 돕고 싶어한다.

!적은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