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나 공황발작이 포함되면, 그것은 마치 여러분의 몸에서 여기서 말하는 보안이 터지는 것과 같다.

2021년 9월 25일 Off By firebrianhill

불안이나 공황발작을 포함하면, 그것은 마치 여러분의 몸에서 경비원이 여기서 경고하는 것과 같다!경고! 경고! 사실 네 우물에 위협이 되지 않아!당신의 몸은 언제나 당신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시속 천 마일로 달리고 심장이 시속 천 마일로 뛰는 동안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은 사실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심리상담센터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려는 생각과 함께 당신을 보호하려고 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방아쇠는 궁극적으로 당신의 감정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파란색으로 나타나는데, 그래서 여러분은 평균 5분에서 30분 정도 동안 그렇게 두렵고 걱정스러운 공격이 지속되며, 10회 정도 강도가 최적이라고 느끼는 것이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고요함이다. 바로 여기, 이 순간, 당신이 항상 있는 곳으로 돌아와라.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자리를 주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과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과 같은 독감으로 인해 감소할 때 가지고 있는 증상과 같은 증상을 경험한다.

이것은 훨씬 더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은 심지어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증상이 짧은 기간일 때 그리고 곧 반복되지 않을 때, 그들은 잠재적으로 공격 때문일 것이다.

상상을 통해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은 평온한 행복감을 갖게 된다. 호수 위를 떠다니는 것과 같이 평화롭고 편안한 곳에서 자신 심리상담센터 을 상상해 보라. 어디에서든 접근을 연습할 수 있지만, 익숙해질 때까지는 의자 안에 앉아 삽화를 진정시키는 것에 대해 궁금해하라.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조화다. 바로 여기, 이 시간에 당신이 항상 있는 곳으로 돌아와라.

전술 위에 공황장애가 올라오는 것을 느낄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신체적 징후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해 건강한 간식을 잡기 위해 일어나서 여행할 수 있다.

열쇠는 항상 당신이 경험하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나 공황장애로 인해 온 사람들이 인지 행동 치료를 통해 안도감을 찾고 있기 때문에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피할 수 있다.

사실, 연구들은 다음과 같이 보여준다. 80%의 환자들은 이런 방식으로 자신의 증상을 상당히 완화한다.

인지행동치료를 통해 배운 기술들은 공격의 근원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공격을 조장하는 부정적인 행동과 생각을 바꾸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공황 발작을 겪는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은 중요하다. 공황 상태에 빠져들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에게도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여러분과 몸을 진정시켜 당황하게 할 가능성이 적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날씨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어떤 심장 질환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는 만성 저혈당이 과민증이다. 만약 당신이 보통 이상의 것을 발견한다면, 반드시 그것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

자신의 개인적인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방아쇠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그럴 것이다. 때때로 그 공격은 단지 특정한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일 뿐이거나 공격을 유발하는 심층적인 공포증일 뿐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미지급으로 보관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에서 벗어날 것이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그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단지 거기서 벗어나서 당신의 공격을 받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그것은 항상 마음의 최전선으로 오는 것으로 여겨질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겁에 질리도록 보장하라.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이점을 극복하도록 여러분을 밀어붙일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모멘텀도 있다.

빙판길의 불확실성에 뛰어들어 우리는 우리가 하지 않았던 자신감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치는 법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