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으르렁거리거나 좌절감에 발을 구르기 전에, 여러분은 남자들이 왜 우리가 어떤 관계 속에서 우리가 어디에 서 있는지 배우려고 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2021년 1월 30일 Off By firebrianhill

당신의 으르렁거리고 좌절감에 발을 구르기 전에, 당신은 남자들이 왜 우리가 어떤 관계 속에서 서 있는가를 배우려고 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이 남자와 함께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부적절한 방법으로 다룰 때, 그것은 아마도 관계의 종말을 의미할 것이다.서로에게서 적어도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시간을 쏟으면 함께 있는 것을 더 좋아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얻지 못한다면, 그가 행복한 남자인 당신의 친구들을 보고 싶어하지 않을 때를 기대하라. 또는 아마도 결혼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 일을 완수하지 못한다.

그와 이야기를 나눌 때마다, 그는 모든 것에 대해 불평했다. 그의 사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코코메디 파트너들은 그의 사업을 망쳤다. 그는 상사가 바보가 될 것을 싫어했다. 그의 동료들은 게으른 사람이다. 그는 단지 그것을 했다. 기본적으로 그는 당신이 만나본 사람 중 가장 부정적인 사람이다. 그는 이전에 항상 그의 혐오에 대해 이야기를 끝낸다.하나님께서는 그를 버리셨고, 그는 일어난 일에 대하여 결코 하나님을 용서하지 않으셨다.모든 관계에서 각 당사자들이 이 관계가 돌아오는 곳을 알아내야 하는 부분이 있다.

그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아닌지는 당신의 관계가 앞으로 나아가는지에 큰 역할을 한다.

결혼하든 결혼하든 아니든 관계가 깨지는 이자율이 50%를 훨씬 웃돌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옳다는 것은 아주 명백해야 한다.

그들이 얻는 것은 무엇인가? 그러나 남자와 여자를 사귀는 것은 상대방을 이해하지 못한다.

여기서도 당신이 그 역할에 맞는 것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자의 마음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다소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이다. 뷰는 불분명하지만, 이것은 아마도 최소의 가슴을 가진 남성들이 이것을 그의 남성 가슴의 근원으로 생각하는 것이 가치 있을 것이다.공포증이 있는 곳에 돈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누군가 현실적이고 심오한 문제를 제공하는 사람이다. 헌신적인 공포증은 믿어지거나 좋은 사람이 아니다. 자비롭게도, 헌신적인 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자신을 속이는 말투를 남길 것이다. 단지 당신의 남자가 주인에게 어떤 징후를 보이지 않는 한, 당신은 주인들을 알 필요가 있다.

헌신 공포증, 그러면 당신은 이 사건 동안 인내심과 이해력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좋은 생각을 해야만 한다.

감정은 모든 사람이 효과적으로 협력할 때 만져야 하는 것이다. 때때로 여성들은 그들의 난폭한 행동을 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남자를 멀어지게 할 것이다. 남자를 완전히 서로를 위해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남자를 상대하기 위한 극단적인 감정을 다루는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들에 대해 정말로 화를 내지 않고 방법을 알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의사소통 두 사람을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의사소통 도구들이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인간이 되는 것은 하나의 감각적인 목적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는다. 그가 매일매일 하는 행동의 유형을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남자다움을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관계없이,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와 목표의식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이다. 다른 방식으로 말하자면,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이상을 성취하는 것이다. 그것은 개인적인 의지와 결단력의 문제이다.이와 같은 전문가들은 남성들이 에스트로겐을 억제하는 더 많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충고한다.

당신은 브로콜리, 파인애플, 양배추, 감귤류, 그리고 양파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에서 이것을 찾을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은 왜 남자들이 간단한 질문에 대해 이렇게 일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간단한 예스 또는 무응답이어야 한다.

당신은 그가 알고 있는 가장 놀랍고 아름다운 여자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그에게 질문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그에게 어떻게 접근하느냐는 당신의 관계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이 사람이 모든 것이 코코메디 당신 사이의 로맨틱한 관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상호 존중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까? 두 분 모두 상대방이 여러분의 우정에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독자 분으로부터 오셨나요? 그 사람이 원하는 걸 부인하는데 조심스러우세요? 어떤 전투가 싸울 가치가 있고 어떤 회사가 그 이하인지 아는 똑똑한 여성이다.여기서 유익함을 언급해야 했다, 목표, 잘못된 방식으로 작은 멘탈리티 개념을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임은 말한다, 작은 멘탈리티의 남자들은 크고 성숙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심리적인 차원에서, 집중적인 테스트는 대부분 불안정하고 새로운 사람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