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치료할 수 있고 더 빨리 도움을 청할수록 더 높은 도움을 받는다.

2021년 9월 2일 Off By firebrianhill

공황 발작은 치료가 가능하고 도움을 청할수록 더 빨리 도움을 청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이런 공격은 이 파란색에 대해 발생하며, 전체적인 암시 없이 종종 이런 감정에 대한 명확한 원인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잠자는 동안에도 공격할 수도 있다.

하지만 치료를 받을 가치가 있는 것은 할 수 있다!공황 증상을 없애고 종종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줄어들 것이다.

또 다른 공포와 불안을 극복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할 중요한 한 가지 핵심 팁은 불안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하지 않는 한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효과를 경험하는 것이 행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이것을 이겨낸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 발작, 불안 장애 또는 특정 공포증에 의해 영향을 받는 방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양에 대한 직접적인 결과를 수반한다.

어떤 형태의 치료와 치유로 가는 길, 당신이 그 상태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는 것을 인식하라. 공황 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심리상담센터 작을 일으키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두려움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은 당신이 오늘날 겪어야 할 감정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또 다른 팁은 개인이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과도한 양의 커피, 알코올 또는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자극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몇 개의 카페인이나 알코올을 효율적으로 교정한 시간이었다면 당신은 이미 꽤 힘들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섭취를 제한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러한 선동가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장애를 경험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부모들이 너무나 절망적으로 느끼는 것도 있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무엇을 끝내야 할지, 무엇을 말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모두가 스스로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우리의 잘못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의 책임이 그들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 그들을 길러주거나 우리가 이러한 불안을 야기시키는 것은 우리의 유전자가 되어야 한다고 느낀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거의 느낀다. 공황상태에 빠지거나 불안에 빠지거나 스스로를 공격한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해야 한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우리는 이것을 자연적으로 느끼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공황이나 불안 공격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에피소드 중에 단절된 느낌이든, 아무도 공황 손상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그저 알고 있을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뇌를 위해 먹이를 준다. 당신이 성취하는 훌륭한 것은 당신의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당신의 기업을 통해 흘러가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더 많이 저항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2) 당신이 가장 가까이 있고 할 수 있는 몇몇 가족 구성원과/또는 친구들의 창조. 공격 중에 연락할 수 있는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십시오. 공격 중에 연락할 수 있는 번호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마도 그렇게 가까이 있다면 여러분을 안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교통체증으로 혼잡한 곳에서, 대중 앞에서 연설하고, 활기찬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모든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할 정도로 절정에 달하면 촉발되어야 하고 불안 공격이 흥분되어야 한다.

또 다른 팁은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관련된 음료를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한 것이 심리상담센터 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의 유발 요인이 될 수 있는 신경계의 자극제다. 이것은 여러분이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얼마 동안 의존해 왔다면 일반적으로 이것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그러한 자극제의 소비를 제한하기 위해 확실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약제

공격 후, 특히 불안함을 느껴라. 그것이 바로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당신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맥박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으로 조용한 정신 수행 진실하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그 순간에 어떻게 머물러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마음이 방황할 때, 다시 듣기로 돌아가라. 근육이 아드레날린 과다를 경험하기 때문에 가장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고 싶다. 주변 모든 소리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일 때 경각심을 가질 것이다. 개별 소리를 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