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없는 찌그러진 부분이 자동차의 모든 자동차에 수리되어 차량을 다시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2021년 8월 15일 Off By firebrianhill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자동차의 실제 가장 저렴한 차량을 다시 새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퀵서비스 보이게 하는 방법. 이것은 자동차에서 사소한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수많은 기술이다. 페인트에 손상이 있는 경우 많은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는 이러한 종류의 기술에 주목해야 한다.

분명히 사용되지 않을 경우, 수리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으며, 금속이 익스트레를 거친 슬림 다운 스트레칭에 달려있다.

틀니와 주름은 그림이 그려지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 자동차를 근처 정비공에게 운전한다.

모든 제작 및 모델에 대한 매뉴얼은 120분 더 작업 목록이 있다.

한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위치에 있는 기술자의 사진을 한 시간 안에 추가한다.

비록 그것이 불공평하지만, 개인 대출은 2시간 동안 청구된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상점의 순수한 이익이다.

배에 타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당신이 분해될 경우를 대비해서 그리고 도움을 기다리기 위해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가지고 가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자신과 관련하여 점검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아야 합니다. 하나는 패드를 너무 늦게 변경하고 너무 비싸게 가격을 책정하며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투자 권장 사항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적인 타입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커버해야 할 기본 위치, 편리하다면, 이것은 당신이 차고를 만들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이웃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재고를 가져가고 또한 정비공에게 영예를 안겨줄 것이다.

당신이 있는 곳에 정확히 있는 외부에서 좋은 자동차 수리 시설을 골라라.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신청자가 곧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관련 차고는 고객이 결코 서면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보통 당신의 교류 발전기가 교체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그 일이 한 시간 반 걸리든 안 걸리든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자랑스럽게 그들의 업적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가 될 수 있고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이야기에 대해 묻기 위해 촉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잠재적 상점들이 ASE 인증을 받은 기계가 있는지 알아봐. ASE 인증, 자동차 인증을 받기 위해, ASE 인증을 받은 기계가 있는지, ASE 인증을 받은 자동차. 정비사는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실험을 통과해야 한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퀵서비스 지역 정비사로 몰고 간다고 가정해보자.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2시간 이내에 작업을 나열한다.

또한 기술자가 시간 내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라. 비록 그것이 불공평하지만, 개인 현금 대출은 2시간 동안 청구된다. 여분의 청구 시간은 전화 상점의 순수한 이익이다.

배에 타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돈병 물과 관련된 포장을 하고, 분해된 물만 가지고, 항상 도움을 기다리세요.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가십시오.

가게에서 주의해야 할 것도 있다.

그들이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우리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물론, 이슈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작업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는 방법은 실제 더 나은 사업부를 확인하고 비디오 가게가 훨씬 더 나은 사업부의 회원인 신용 등급에 특이한 수의 불만이 있다면 방문하게 된다. 그들이 회원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부 정책을 따라야 할 때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딜러들은 잘 갖추어져 있지만, 이제 낙하산 자동차일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최신 장비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들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너무나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당신은 완전한 만족을 확신할 수 있다.

임대가 끝날 때마다 시간당 많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쉽다.

수리점은 매뉴얼을 사용하는데, 매뉴얼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수리점들이 매뉴얼을 사용해서 각 업무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처음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매뉴얼이 몇 시간 안에 일을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을 근거로 법안을 정당화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만큼 쉽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