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이런 공격들 중에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닙니다.그래서 불안 환자들은 이러한 불안과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사실상 막을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021년 8월 12일 Off By firebrianhill

그 문장은 강렬하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심리상담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이런 공격 중에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니며, 그래서 불안 환자들은 사실상 어떤 식으로든 이러한 불안과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것은 결코 덜 고통스럽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공격 후에, 어떤 사람들은 특히 불안함을 느낀다는 것을 깨닫는다. 특히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프로그램을 이완시키고 심박수를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 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단순히 기뻐하는 것으 심리상담 로 초점을 돌리는 것이다. 지금이 긍정적인 사고를 위한 환상의 시기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건강 습관이 좋지 않은 것의 뿌리가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공황 시도에 버금가는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 속에서 말하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강사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은 보통 당신의 불안이 사전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첫째, 어떤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적어도 이 가족을 이용해서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왜 그만뒀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이 문제들과 당신이 느끼는 방식에 대해 이해하게 된다면, 이 기술을 통해 당신의 모든 것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분리되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기사를 보여주지 않는가?

넷째,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공격을 받았는지 발견한다.

이것은 당신이 더 높은 위험을 위해 의사를 결정하는데 유용할 수 있다.

의료적인 도움이 중요한 상황이 있다.

그러한 상황에는 30일마다 반복적으로 반복되는 공황과 불안 공격이 포함된다. 덜 자주 발생하는 것들은 치료 방법을 통해 추가로 참석해야 한다.

그러나 공황발작과 불안발작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사람인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당신은 언제라도 공황발작에 걸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호흡으로 그러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한 공포증은 이러한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지속시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두 번째 기법에서는 신체의 이완을 실제로 한다.

신체를 스캔하고 근육 긴장을 늦추지 말고 나머지 소비를 시작하라. 긴장이 강화된다고 느끼는 곳에서는 보통 부분이 어깨와 얼굴 부위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서 호흡을 늦추어라. 한 손을 가슴에 얹어 이 일을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고요해야 하고, 위는 팽창하고 각 호흡으로 수축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할 수 있는 만큼 집중하고 불안 증상이 설정으로 사라지게 하라.

유사한 증상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지역 지원 카테고리를 검색하면 그 서비스를 수행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또한, 불안에 의해 고통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감정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라. 또한, 치료는 경험이 있는 사람의 치료가 불안 접근법과 싸우는 것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약속을 잡기 전에, 온라인으로 접속함으로써 면허를 받은 전문가들을 연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사람들을 돕는 데 실질적인 지식을 가진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근육 긴장은 비록 모호하지만 공황 발작 증상으로 간주될 수 있다.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고 전형적으로 약 10분 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 긴장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항상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공격 외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당신의 가슴이나 왼쪽 팔의 근육 긴장 내의 위치에 따르면, 당신은 당신이 심장마비를 겪고 있다고 믿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위를 손상시키는 사건들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호흡은 공황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고려하는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 돈을 버는 틈새 운동은 호흡을 조절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당신의 몸의 마인드인 더 강한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치는 고대 예술의 한 쌍이다. 지금, 무엇을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