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21년 6월 12일 Off By firebrianhill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정신적으로 사용했습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참여, 지역 부동산 투자 회원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깨닫지 못한 가장 큰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낙산 그랑베이 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사용자 프로파일 조정 알림

이러한 설명에 맞는 적절한 벤처기업을 만들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적절한 접근방식이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유발하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사람은 긍정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측면도 기꺼이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로 밝혀졌지만, 당신은 내가 산업을 이야기하기 위해 Fakers라고 부르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들을 여기서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무릎을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임대 주택 특히, 추가적으로 현금 흐름이 있을 때만 연구를 하고, 집주인이 되기 위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세입자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돈을 지불해야 할 수 있는 안전한 전략이 될 수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장래 기간 주식과 주식에 대한 거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되어 연 10%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추정 수익률입니다.

애플 주식이었고 매코필이 되지 않는 한, 당신은 결코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증가시키기 위한 경향이 있다.

다음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핸드 계산기는 당신의 지역 현금흐름이나 골프철을 투자하는 부동산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낙산 그랑베이 , 그 클럽은 단지 원버즈 클럽이 될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누군가가 있을 때마다 프리스티나보다 덜 될 것이다. 출발, 당신은 궁극적으로 화가들과 카펫 부문에 전화를 걸어야 했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갖게 된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을 작동시킬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부동산 동안 세입자들이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많은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이용했다.

무엇보다도,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기도 한다.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사람은 숙제를 하지 않는다.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우려를 피할 수 있다.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에서 모든 것을 하기 위해 많은 체중을 줄여라. 당신이 잘 돌볼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 프로들에게 위로 남겨라.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다듬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거래를 가진 사람이 될 수도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그런 투자자들을 만날 수도 있고, 실제로 수백 장의 명함을 만들어서 실제로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지 결코 예측할 수 없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곧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이 빠르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발견하는 것,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이 된 당신의 거래를 넘어설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로 밝혀졌고, 최근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투자자들의 98%의 심각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단지 산업을 돕기 위해서!당신이 리를 떨어뜨릴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