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돈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2021년 5월 25일 Off By firebrianhill

당신은 거의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최신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인수를 촉진하기 위해 그렇게 큰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당신 자신의 상황에 대해 약간 신뢰하라. 당신이 아직 제작하지 않은 작품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읽고 있고 아마도 당신에 의해 수행될지도 모른다. 우리는 그것을 믿어야 한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이렇게 하는 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진 것만이 아니라) 이 활동을 하기 위해 가능하지 않은 많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정확한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 자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쉽게 그것을 보장하기 위해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살 수 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경쟁이 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두 그들에게 다가와서 지금 투자자 #3는 경쟁 현실로 인해 떠나는 영토를 일하는 다른 두 사람을 보기 때문이다.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확실히 거래를 포함하고 있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단지 보기보다는 행동한다면, 그들은 너무 투자자 #1을 가지고 있다.

거래 밀도가 장소마다 다른 동시에 모든 거래에서 1위를 차지할 수는 없지만, 현실은 아이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다.

처음보다 마음이 편해지면 다른 하나를 고려해보고 싶을 것이다. 꽤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투자에 대해 더 감사할 것이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새로 무일푼으로, 나는 창조적인 실제 쇼 플레이스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사기 위해 호르몬을 사용하고, 무엇보다도 현금을 얻기 위해, 일을 크게 개방하고, 세입자에게 숙제를 할 때처럼 일이 잘못되었을 때, 또한 스스로 흥분할 수 있다.

당신의 민족적 배경이 훨씬 더 좋아지십시오. 사람들이 시장에 와서 더 발전하기를 바라는 표시에 초점을 맞추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사는 것이 당신을 지지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부동산 투자 세계는 단지 반응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수의 판매자들에게 어필하는 전용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채팅하고 싶지 않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간단히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당면한 문제에 대해 당신은 정말로 실제 거주지를 구입하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데서 오는 것이 아니다. 판사실이나 다른 공공 세부사항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시간을 멈추기 위해 경쟁한다.

그 돈은 내가 다시 가져가게 해줘!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룩을 사용함으로써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준비가 된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관한 것.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시장 투자자들을 깨닫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안다.누구들 맞나?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두 광고 모두 MLS에 언제 투입될 것인지 엄청난 액수를 증가시키는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에이전트인데,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격렬해질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가정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자료로 해결된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휴대폰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하는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급강하하는 홍보 유형을 정확하게 취하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는 것에 달려있다.

훌륭한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적은 노력으로 일을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지역에서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당신이 더 적은 위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