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에는 다른 것들을 찾아봐야 한다

2021년 3월 25일 Off By firebrianhill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이 친절하고 당신이 전화할 때 당신의 전화를 관리하는 데 사려 깊은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정신없이 바쁜 것처럼 느끼게 하는가? 분명히, 다른 것들은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한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한 가지 훌륭한 방법은 더 나은 서비스국을 보고 그 가게가 그 파일에 흔치 않은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나은 조직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10대 청소년이 차량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있는 유지보수 책을 살펴보는 것으로 쉽게 시작하라. 연습생이 자동차의 일반적인 유지보수와 편안해 보이자마자, 그들과 함께 더 복잡한 상황을 검토하라. 그들이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단계별로, 어떻게 해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차매입센터 야 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10대들은 이 세부사항에 매우 편안할 필요가 있다.

이제 당신의 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러지는 모든 중요한 액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당신의 소유 가이드를 글로브 박스에서 꺼내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가 더운 여름 날씨 조건의 얇아지는 영향을 수리하기 위해 더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검사하고 추가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래야 엔진 부품이 제대로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제품이 되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온도가 필요하다. Windscreen washer 유체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수하는 것을 잊고, 할 수 있다면 빠른 린스를 제공하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 공식으로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거대한 파이프는 얼었을 때 부서질 것이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시험에 합격하면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경험한 몇 년의 경험을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기술자를 선택할 때, 많은 요소들을 독립적인 모습으로 선택하는 것이 제안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다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많은 주요 차량 수리 작업이 유지보수 부재와 직결된다고 한다.

많은 석유 수정 비용이 30달러나 든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나 새로운 자동차는 수천 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연간 일정의 유지보수가 필요한 차량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차를 몇 년 동안 새로운 것처럼 작동시킬 수 있다.

Quality 브레이크는 당신을 현금으로 절약할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뛰어나면 자동차의 제어력을 빨리 상실하지 않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작업 중에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현금을 쓸 가치가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 서비스 센터의 대부분은 품질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 된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실제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차량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실히 하고 점검하는 것이다. 만약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아직 에어컨이 없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작동을 켜라.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은 채 도로를 날아가는 것.

분명히,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차에 의존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이제 모든 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노란 페이지를 휙휙 넘기면 옵션이 제공되지만, 목록에 있는 상점들 중 어느 곳에서든 팁톱 모양으로 나올지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당신의 금전적 안전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마음의 평화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평판이 좋은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발견하는 일차적인 단계는 당신이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한번 사면 수리 작업을 하거나 유지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당신의 정기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좋은 위치를 발견하기에 완벽한 시기고, 운이 좋으면, 몇 가지 중요한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연시킬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소비자가 그 차이를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중고차매입센터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것을 검색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