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술의 장점

2023년 2월 2일 Off By firebrianhill

Ak Kayo, AKA 빅헤드 타코는 우리를 그의 도로 사진의 세계로 데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카메라 간다. 그의 이야기, 홍콩에서의 그의 현재 프로젝트, 그리고 그의 아날로그 사진을 비추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테이크는 그가 어떤 아날로그 카메라를 사용하고 어떤 렌즈로 정확한 사진을 얻는지 우리에게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의 센서가 숙련된 DSLR 카메라보다 훨씬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출은 조리개, 셔터 속도, ISO에 대해 공부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사진술(Photography)은 디지털 센서나 필름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는 기술이다. 적절한 디지털 카메라 장비로, 당신은 심지어 자외선, 적외선, 그리고 라디오를 포함하여,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햇빛의 파장을 찍을 수 있다.

사진은 개념을 수정하고 사회 구성을 수정하는 새로운 미디어 변종 중 하나일 것이다. 탈감작과 관련하여 라운드 카메라에 대한 추가적인 불안이 야기되었다. 불안하거나 특정한 사진들이 아이들과 사회에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다. 손탁은 사진을 찍는 것이 사람들을 상징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물체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걱정한다.

그러나 사진 도구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온화함, 주제, 감정 및 구성은 모두 성공적인 사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가장 필요한 세 가지 설정은 셔터 속도, 조리개 및 ISO입니다. 세 개 모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진의 밝기를 관리합니다. 그래서, 주어진 사진을 위해 세 가지 모두를 안정시키는 방법을 정확히 아는 것은 약간의 예술작품입니다.작업은 신뢰할 수 있고 중립적이어야 하며 가시적인 이야기 조립 저널리즘 용어를 전달해야 합니다. 삼각대, 셔터 릴리즈 케이블 또는 셀프타이머, 플래시 아이템, 수동 초점, 원격 타이머, 특수 디지캠 렌즈는 모두 야간 사진 촬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스마트폰은 이제 셀 저녁 사진 촬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야간 모드를 추가로 포함한다.

빅토리아 시대에 인기를 얻고 오늘날까지 진화하면서, 이러한 종류의 그림의 하위 집합에는 누드 이미지, 초상화, 중고카메라 순수한 풍경이 포함된다.6세기에 비잔티움의 수학자 안테미우스 드 트랄레스는 그의 실험에 디지캄 옵스쿠라의 일종을 사용했다. 2022년 8월 12일 • 해질녘부터 달이 뜰 때까지 사진작가 Pete Mauney는 조용한 고속도로를 따라 숲의 숨겨진 주머니와 전선 아래에서 그의 사진 주제를 찾습니다. 2022년 8월 20일 • 증명할 사진이 없으면 여행이라도 가는 건가요? NPRs Life Kit는 디지털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하는 전문 사진작가의 조언을 제공합니다. 2022년 9월 12일 • 영향력 있는 미국 태생의 사진작가, 영화제작자, 화가, 그래픽 디자이너가 토요일 그가 입양한 대도시 파리에서 사망했다.계속해서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잘 확립된 사진작가든 새로 기술을 시작한 사람이든 간에 자주 연습하고, 실수를 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공부하는 것이다. 요한 하인리히 슐츠는 은염의 암화 현상이 따뜻함이 아니라 온화함에 의해 일어났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소금에 관한 단어들을 보고하기 위해 햇빛을 이용하여 실제 사실을 증명했지만, 그는 그 이미지들을 완전히 보존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카메라 옵스쿠라와 결합한 그의 발견은 이미지에 필수적인 필수적인 노하우를 제공했다. 그러나 19세기 초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그림이 실제로 나타났다. 가장 중요한 통제는 사실 창의적인 사진작가의 시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