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사진 조각들

2023년 1월 31일 Off By firebrianhill

20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미러리스 대에 시작된 더 넓은 초현실주의 문화 운동의 예술, 초현실주의 사진작가들은 디지털 수정 기구들이 표준이 되기 전에 꿈같은 사진들을 제공하기 위해 암실 끝과 착시를 사용했다. 실내 조명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사진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조명 방법, 최적의 디지털 카메라 설정 및 장비에 대한 경험은 실제 부동산 사진작가에게 중요하다. 부동산을 홍보하기 위해 샷을 사용할 때, 집을 따뜻하게 하고 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간을 정돈하고 방을 보장하는 무대 장면은 깨끗하고 기능적이지만, 거주하는 것 또한 품질 좋은 마지막 샷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다.

초상화 사진은 한 사람 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의 초상화를 포착한다.

그러나 최근의 카메라 내 처리 조정을 통해 사진의 디지털 지문을 통해 법의학적 이미지의 목적으로 변조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20세기 동안, 환상적인 예술 그림과 다큐멘터리 이미지 둘 다 영어권 미술계와 갤러리 시스템에 의해 받아들여졌다. 미국에서, 알프레드 스티글리츠, 에드워드 스티헨, 존 사르코프스키, F. 홀랜 중고미러리스 드 데이, 그리고 에드워드 웨스턴과 함께, 소수의 사진작가들은 환상적인 예술작품으로서 사진을 옹호하며 그들의 삶을 보냈다. 처음에, 훌륭한 예술작품 사진작가들은 묘사 스타일을 모방하려고 노력했다. 이 운동은 전형적으로 몽환적이고 낭만적인 모습을 위해 부드러운 초점을 이용하는 그림주의라고 불린다. 이에 대응하여 웨스턴, 앤셀 애덤스 등은 f/64 그룹을 결성하여 스트레이트 사진을 옹호하였다.모더니즘의 간격은 주로 예술가들이 묘사나 조각에 해당하는 하나의 매체에서 작업하는 매체에 특화된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1960년대 사회적, 정치적 변화는 예술작품의 사회적 관심의 과정을 정상적으로 변화시키고 예술적 매개체로서의 이미지를 재고하는 결과를 낳았다. 이 새로운 포스트모데네라는 예술가들이 그들의 예술적 목표 달성 내에서 이미지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는 학제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파도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것은 도시 풍경의 물 속에 반사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스타일에 매우 적합합니다. 사진 속에서 태양 광선을 볼 수 있는 긴 노출과 태양 폭발 기술 또한 일반적으로 바다 풍경 사진에 사용된다. 골든 아워와 블루 아워는 물에서 반사되는 혹독한 한낮의 대낮을 피하기 위해 바다 풍경을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기회일 수 있다.

사진의 목적은 사진가가 무엇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다큐멘터리와 정보 사진 작가들은 실제 사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사진을 포착하는 반면, 취미 사진 작가들은 가족과 동료들과의 삶의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가 사용하고 추천하는 것은 B+W 과도한 전송 나노필터입니다. 범죄 현장 이미지는 강도와 살인에 해당하는 범죄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흑백 카메라나 적외선 카메라도 특정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포토샵과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편집하는 것은 영화보다 이 효과를 얻는 것을 훨씬 덜 복잡하게 만들지만, 일부 순수주의자들은 그것이 영화에 없다면 진정한 이중 홍보가 아니라고 주장할 것이다. 앱들은 이제 스마트폰에도 이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종종 전통적이고, 시대를 초월하고, 시크한 그림들을 포착하면서, 흑백 이미지들은 오늘날 특히 훌륭한 예술 그림들로 생각된다. 예술 영화와 다른 움직임의 사진들 또한 때때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거나 빈티지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면서 선택된 미학으로 B&W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