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세상을보기 시작하는 정확하게 변화하는 10 가지 가장 놀라운 제휴 마케팅

2022년 10월 5일 Off By firebrianhill

그는 그들이 새로운 각도, 새로운 관점에서 사물을 살펴봐야 한다고 믿는다. Flynn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지식 중에서 노이즈를 필터링하고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해야합니다. 그의 블로그에서 그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비즈니스 회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있는 자신의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팟 캐스트는 기업 광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밤알바 .

이것은 판매 시점에 청중에게 그들이 원한다면 그들을 도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총 매출을 추적하기 위해 개인화된 링크 또는 추천 코드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가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면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근거에 대한 공급 또는 수동적 수입입니다. 당신이 어떤 다리 일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연결되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은 매력적입니다. 제휴 광고회사들은 온라인상에서 표적시장을 가지고 지위와 신념에 의존한다.

일부 제휴 기업가는 이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욕구가 없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므로 중소기업이 어떤 종류의 신체 제품에 대해서도 말하면 여기에서 제공 할 수있는 고품질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패키지의 재정적 기회를보고 주변의 기업과 잘 어울리기 위해 거기에서 뒤로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 제품과 기업 내에서 그것을 믿는다. 그래서 내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내 청중들 앞에서 그것을 얻는 것은 내 책임이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하면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하므로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력이 넘치는 유용한 리소스가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 맨 마지막에 내 제휴 링크를 비공식적으로 언급했을 뿐이다. 그 결과,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또한 실적이 나쁜 집단만큼이나 엄격한 규제와 규제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러나 고객은 제휴사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총 매출이 있어야하며 소비자 또는 고객이이를 발생시킵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 또는 거대 기업이든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상점을 설립하는 것을 돕기를 원한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게다가,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할 때, 당신은 2,000달러의 현상금을 지불하는 수수료를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아마도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을 것이고, 매달 10개 이상의 전망을 제공한다면 월 1000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은 지식을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고,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전자 메일 플랫폼, 비용 프로세서, 관리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결합하려면 클릭 한두 번만하면됩니다. 설치는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기술적 지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제휴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탐구하고자합니다. 우리 밤알바 의 기계 학습 알고리즘, 헌신적 인 정보 과학자 및 사기 탐지 방법론은 트래픽을 평가하고 평가하여 나쁜 행위자를 결정하는 역할을하므로 프로그램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온라인 마케팅 유용한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목표는 시청자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관심 분야 제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기존 웹 로그 제출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 이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튼튼한 카피라이팅과 흥미로운 디자인을 통해, 당신의 시청자들이 즉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결정을 내리도록 돕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