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확실한 가이드

2022년 8월 11일 Off By firebrianhill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지갑을 볼 수있을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 정확한 핵심 사항에 대해 자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히 알아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게임의 평균 가치는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대개 한자리수입니다. 이것들은 비록 대량 주문이지만, 낮은 지불금을 가진 상품들을 위한 제휴 패키지들이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창출하는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다. 커미션은 때로는 판매 가치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고정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Moosend의 동료 프로그램은 귀하의 연락처가 구매하는 각 계획에 대해 평생 30 %의 반복 요금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90 일간의 쿠키는 시청자에게 구매 주문을 원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반면, 연락처가 계획을 업그레이드 할 때 추가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와 제휴사에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은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귀하의 업계에서 가입 할 수있는 가장 높은 제휴 패키지를 탐구 할 것입니다.

육체적 인 오피스타 제품을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큰 투자와 위험을 동반하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 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것들은 때때로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곳이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구성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기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제휴 네트워크의 비용은 이미 소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모델은 총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인상을주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방법입니다. 제작자의 경우,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할 수있는 크고 작은 다음에 상관없이 콘텐츠 자료에서 현금을 적립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서 가장 작은 커미션은 10 달러 미만이 될 수 있지만 일부 동료는 커미션 당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계열사 소득에 대한보다 정확한 추정치는 AffStat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와 같이 모달 가치와 수수료의 빈도 또는 계열사 당 연간 총 수입을 조사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보다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대한 단일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제품 및/또는 공급자를 광고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려하십시오. 블로그는 숙련된 블로거가 제안과 관련하여 의견을 표명할 수 있도록 홍보 및 판매를위한 효율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동료를 찾는 회사는 파트너를 적절하게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