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쉬운 세부 정보 설명

2022년 8월 11일 Off By firebrianhill

그것의 플랫폼은 신생 기업과 소기업을 위한 제휴 마케팅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크로스 디바이스 및 크로스 플랫폼 광고를 쉽게 롤아웃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과 함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풀싸롱 캠페인을 처리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I 도구는 유연한 세분화, 우수한 변환 추적 지침, 인터넷 집중, 명확한 분석 및 기타 많은 기능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향상시킵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온보딩,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Sells는 개인적인 삶에서 직업 생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개인 웹 로그를 운영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훌륭한 장 풀싸롱 소입니다. 그는 어떻게 당신의 CPA를 상당히 낮출 수 있는지,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틴 오스본, 일명. Finch Sells는 29 세의 고등학교 중퇴자이며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며 현재의 변환 깔때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제조업체와 즉시 협력합니다. 그는 8 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이러한 측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만듭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제공할 시청자를 구성하기를 열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여행을 시작한 후에 가지고 싶었던 정보입니다. 실제로, ConvertKit으로 알려진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매출만 40만 달러 이상을 견인했다.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 지불하며, 이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터치다운 페이지, 세련된 소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속성에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