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College 리뷰 & 가이드

2022년 8월 10일 Off By firebrianhill

Virtual Tourof 캠퍼스와 College of Educations 분수의 목가적인 전망을 경험하십시오!공부하거나 밖에서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있었다. 코스타리카 출신의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인 El ⁇ as Lor ⁇ a는 새로운 전통에 동화하기 위해 애 쓰고있었습니다. 그는 이제 UH의 대학원 및 전문 학생 협회의 회장으로서 사회 정의를 옹호하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aura Lee McIntyre, PhD, BCBA-D, Castle-McIntosh-Knight 교수, 그리고 현재 Interim Dean을 만나보십시오.

곧 아이오와 대학을 졸업하게 될 이 학생은 그의 가족 중 세 번째 교사 기술의 일부가 될 것이며, 그는 아이오와 주 마코케타에 있는 그의 모교에서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싶어 견딜 수 없다.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이 원주민들의 땅과 영토에 https://ko.wikipedia.org/wiki/자격증 있다는 것을 정중히 인정한다.

오늘날 애리조나는 연방에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의 집이다.

13 명의 최고 졸업생은 4.zero GPA를 얻는 방법에 대한 목표와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필요할 때 도움을 찾고, 목표를 유지하고, 건설적이고, 자신을 믿으십시오.”라고 B.S.로 졸업하는 Larry Chan이 언급했습니다. 2015 년 대학에서 전국 수백 명의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는 동안, 그녀는 학군, 학부 및 비영리 단체가 중등 과정 이후의 성공을 위해 역사적으로 열악한 대학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컨설팅 기관을 시작했습니다. 다문화 성공 이니셔티브 또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생 멜리사 쿼크는 “나는 멘토의 지도를 받아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곳에 있었다”고 말했다. 케리 차베스 (Kerry Ch ⁇ vez)는 사회적 도움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 청년들 사이에서 어린 시절의 외상과 마리화나 사용 사이의 관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심리 과학 협회 (Association for Psychological Science)에서 영예로운 언급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SDG를 제공하기위한 대학의 진전을 보여주는 17 개의 테이블 외에도 전체 등급을 게시합니다. 이네즈 맥클레인은 8월 8일 새해 교육을 준비한다.

나는 제2외국어가 영어인 아이들을 교육하는 것을 강조했다. 나는 단지 12 개월 뒤에 있지만 나는 느꼈다 … 우리는 학생들을 모으고, 최첨단 연구를 수행하고, 우리의 강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깊은 학제 간 연구에서 상호 작용을합니다. Vega는 Mac에서 ARKit과 함께 Xcode 및 Swift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iPhone 및 iPad에서 나노 위성에 대한 심층적이고 전체적인 시각을 얻을 수 있는 iOS 전문 지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강사, 감독, 학자, 카운슬러, 연설 및 청력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개인에게 실습 중심의 수준을 제공해 왔습니다. 탁월함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인기는 혁명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관행, 적절하고 합리적인 학습 경험, 다양한 학습자의 학교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을 통해 유지됩니다. 첫날부터 우리 졸업생들은 학교, 고등 교육 기관 및 지역 사회에있을 수있는 기회를 보여주고, 인도하고, 자격증 상상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 교수진은 학부 및 대학원생, 학교, 직원 및 동반자의 범위를 기념하는 포괄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교육 및 커리큘럼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많은 사람들과 효과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고자하는 강사에 중점을두고 젊은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고 돌보는 전문가가 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교육 가격은 현재 및 새로 받아 들여지는 학교 학생들과 그들의 아빠와 엄마, 모든 학년 수준의 교수진, 근로자 및 홈 스쿨 학자들에게 적절하게 제공됩니다. TC는 미국에서 가장 큰 교육 대학원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입학 및 재정 지원 직원으로 시작하여 환영하고지지하며 친밀한 이웃입니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할 수 있으며 개발 회사, 정부 및 공공 사업장에서 엔지니어 및 교육 숙련자로 일할 것입니다. 이 부서의 주요 목표는 유능한 중등 영어 학자로 전환하기 위해 대학생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숙련된 지식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과정을 제공합니다.

Mary Misiunas는 최고의 환자 치료보다 직접 낮은 수준을 경험한 후 간호사로 판명되도록 영감을 받았다. 그녀는 젊은 대학생들을 돌보고 교육하기 위해 자신의 경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학 학위를 가르치기 위해 RN에서 MSN 학위까지 활용하여 매우 필요한 간호사 교육자로 변모했습니다. 우리는 고등교육위원회의 인가를 받았는데, 이 위원회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서 깊은 많은 사람들을 인정하는 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