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쳐두기 전에 축구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해야 할 일

2022년 8월 9일 Off By firebrianhill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전놀이터 하게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높은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 안전놀이터 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내내 크리켓 경기자를 유지하기 위한 법적 지침이 있는 풋볼 클럽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수많은 규칙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 규칙은 1858년 7월 31 일에 수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라는 용어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권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른 방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선택한 지역 내에서 지배적이라고 생각되는 축구 코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보통 사람이 말하는 장소에 달려 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의 발명가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그 공은 미국에서 초기 형태의 축구에서 인기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지침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추가로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는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적인 부흥. 태그 럭비 | 플레이어에 연결된 플래그가 제거되어 태클을 나타내는 비접촉 변형입니다.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지 공놀이 또는 공놀이로 의사 소통합니다. 이것은 당시의 게임이 본질적으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개념을 강화시킵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cero, 기원전 106∼43)는 이발소에 공을 차고 들어가 면도를 하다가 살해당한 사건을 묘사하고 있다.

로마 공 비디오 게임은 이미 공기가 가득 찬 공, 어리 석음을 알고있었습니다. Episkyros는 FIFA에 의해 축구의 초기 형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럭비 리그보다 훨씬 적지만 20 세기를 통해 추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1차 문서화된 축구 경기는 1861년 11월 9일 토론토 대학(퀸즈 파크 서쪽 약 400야드)에서 행해진 연습 스포츠였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널리 채택 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을 통해 배운 다양한 럭비 축구 규칙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조건에 맞는 수영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인물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의 개인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습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별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세계 여러 곳의 원주민이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의 볼 게임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