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스러운 제휴 마케팅 기법 남용

2022년 6월 26일 Off By firebrianhill

그 낙관적인 전문지식은 ConvertKit의 내 계열사 수익에 관한 한 나타났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장치로 좋았으며 한 수준에서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인 제휴사로 홍보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한눈에 볼 수있는 모든 방법, 사업은 상승하고 번성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잘 변환되는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누누tv 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임금 제휴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를 작동시킬 수 있다면 환상적인 사이트 방문자 기술입니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따라서 아래에서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자주 따르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표준, 수수료율 및 건물을 먼저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 중 일부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에서 딥을 볼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있는 곳이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을 때에도, 우리는 그것을 옹호한다.

바로 여기 스마트 블로거에서 한 가지 예가 프리랜서 글쓰기 직업에 대한 우리의 게시물이다. 그것은 온라인 일자리를 찾으려는 프리랜서를위한 상세하고 결정적인 정보이지만, 또한 우리가 작가를위한 우리의 과정 중 하나를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완전히 다른 기술의 대부분을 사용하여 웹 로그 및 잠재 고객에게 의미를 부여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청중의 입장에 충고를 넣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전문가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 또는 앱과 함께 작업하는 방법을 추적할 수 있는 특정 도구를 갖추고 있어 더 높은 성능을 위해 어떤 조정이 이루어져야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임의의 제품 설명을 던지지 말고 다양한 선택과 왜 당신의 선택이 가장 좋은지를 구별하십시오. 고객이 특정한 한 가지 가능성을 선택하도록 장려하고 싶다면 표준이 제공하지 않는 추가 보너스를 추가할 수도 있다.

콘텐츠 제작의 첫 번째 단계는 어떤 유형의 웹 로그 게시물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요가를 좋아한다면 피트니스 프로그램 누누tv 을 홍보하거나 건강에 좋은 스낵과 같은 기본적인 것 중 하나라도 온라인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