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연도에 mlb에 대한 5 가지 예측

2022년 5월 27일 Off By firebrianhill

플레이어는 12 개월마다 최소 테스트를 거쳤으며, 많은 양의 플레이어가 yr 당 여러 번 테스트 될 수 있습니다. 시즌 중반 직후 인 7 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 일간 휴식을 취하며 개최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게이머 팀과 전시 게임에서 동등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스태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59 년부터 1962 년까지 매 시즌 두 경기가 열렸고, 하나는 7 월에, 다른 하나는 8 월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명 타자 규칙은 1989 년에 올스타 게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오스틴 라일리 라일리와의 중재 소송에서 승리한 브레이브스는 올 시즌 395만 달러를 벌게 된다. 독일에서는 MLB 경기가 2022년부터 Sport1에서만 2026년까지 방송될 것이다. 중동, 북아프리카 및 프랑스에서는 MLB 게임이 beI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N Sports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162 경기가 끝난 후 포스트 시즌 참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추가 타이 브레이크 레크리에이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GM은 때때로 시즌 초반에 거래를 하지 않지만, 아래에는 이번 달에 이치에 맞는 다섯 가지 무역 제안이 있다.

그것은 HGH가 성능 향상 효과가 없는 위약을 복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보고서에는 각 MLB 팀의 최소 1 명의 선수와 반대되는 물질 사용 혐의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레크리에이션에서 각 팀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1933년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앞면에 해군 파란색 글자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이러한 투구 공연에 이어 1968년 12월 MLB 플레이 규칙 위원회는 1969년 시즌부터 스트라이크 존을 무릎에서 어깨, 무릎에서 겨드랑이까지 줄이고 투수 마운드를 15인치에서 10인치로 줄이는 투표를 했다. 1966년 메이저 리그는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이적할 때 딥 사우스로 이적했다.

야외 조명을 낮은 범위로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의 또 다른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이 규칙은 1942년 시즌이 거의 취소 될 때까지 여행 및 야간 비디오 게임을 제한했습니다. 1942년 1월 14일, MLB 커미셔너 케네소 마운틴 랜디스는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에게 편지를 썼고, 새로운 메인 리그 시즌의 시작을 희망하며 투쟁을 통해 야구의 지속을 간청했다. 공식 웹 사이트MLB.com 메이저 리그 야구는 프로 야구 그룹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입니다.

가디언즈의 교직 상태가 리그를 미지의 영역으로 몰아넣는 것은 팀 내(혹은 이 경우 직원 내) 발병이 한창일 때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위험 보상을 탐색하기 위한 시도이기 때문이지만, 완전히 충격으로 다가오지는 않는다. MLB가 시즌 첫 경기인 화이트삭스전에 반대하며 어제의 재경기를 연기한 것은 감독관실이 개입하기에 적절한 발병 범위에 대한 불확실성의 단계를 나타냈다. ESPN의 제시 로저스 (Jesse Rogers)는 건설적인 수표가 코치와 여행 직원에게만 국한되어 있다고보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Guardians 선수가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현재 코로나19에 가디언스 참가자는 4월 중순 상장에 돌입해 지난주 초부터 트리플A 콜럼버스와 재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내야수 유창뿐이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의 스콧 라우버는 일요일부터 코로나 IL에 몸담고 있던 필리스의 에이스 잭 휠러가 다저스에 대항하여 오늘밤 스포츠를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활기찬 선수 명단에 휠러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필리스는 왼손잡이 베일리 팔터를 트리플-A 리하이 밸리로 선택했다.

몇몇 MLB 게임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만 독점적으로 방송된다. 페이스 북에서 12 개월간 독점 게임을한 후,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년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와 계약을 맺었으며 NBC Sports는 일요일 오후 Peacock에서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각각 디비전 시리즈의 수익성있는 팀간에 수행된 최고의 7 게임 컬렉션입니다. 그 리그 챔피언들은 비공식적으로 페넌트 우승자로 알려져 있다.

한 시즌 동안 팀은 각 리그에서 5 개의 플레이 오프 진출권을 놓고 경쟁합니다.

많은 팀이 추가로 스페인어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는 방송국 네트워크를 유지합니다. 2022년 현재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는 선택한 비디오 게임 방송과 함께 제 3 언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는한 팀 해외축구중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