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간단한 키

2022년 5월 16일 Off By firebrianhill

이전 팁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공을 테스트하십시오, 물론, 그 이상 – 모든 작은 것을 테스트합니다. 사실, 여분의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록, 여분의 결과로 궁극적으로 효과가있는 한 가지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학습 과정이며, 동작을 취하고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합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배운 것을 통해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살펴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기술에 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수단을 취한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우아하게 간단한 프로세스, 평가,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은 활용할 준비가 된 광고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힘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자료 마케팅을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샘플링 한 다음 설득력있는 방법으로 모델을 홍보하는 완전한 평가를 작성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판매자의 사이트로 다시 유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합니다. 제휴 마케팅 구조 덕분에 고객 지원이나 고객 만족에 관여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열사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시하는 방식에 대한 그들의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다.

경쟁자는 동일한 권장 사항을 따라야하므로 군중과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예술적이어야합니다. 즉, 100 명의 프로 고객을 추천하면 다음 4 년 동안 매년 5,000 달러를받습니다.

나는 여전히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사실 블루호스트는 시간이 흐르면서 나의 주요 계열사 중 하나로 여겨졌다. 시장에는 재무 계획에 집중하는 훌륭한 제조업체가 많이 있지만 내 영역은 아닙니다. 내 시청자들을 폭격하고 내 브랜드에 어울리지 않는 것들을 포화시키는 것은 브랜드를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이러한 제안의 성격은 현재 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내 청중의 결과가 훨씬 더 클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심지어 그 상품들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모르고, 그들이 좋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수수료를 약속하면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데 지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구매 과정을 처리 할 수 있지만 회사는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 동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청중들 사이에서 제품 소유주로부터 특별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더 나은 가치와 당신으로부터 구매할 목적을 더 많이 줄 것이 오피 다. 제품 소유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한 가지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이런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연설할 수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본질적으로 고마워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광고 가격 범위의 낭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방법론입니다. 기업이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서만 클릭이나 노출에 수천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좌절스러울 수도 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본을 코팅, 당신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 위해 몇 가지 최고의 관행에 대해 이야기하자. 만약 여러 계열사가 구매자에게 당신의 수단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누가 커미션을 받는가? 이것은 그들이 구매하기 전에 누군가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참조하는 마지막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봉사할 수 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원하는 것과는 다른 무작위적인 문제들을 던질 것이다.

비교하고 대조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할 때, 하이퍼링크가 제휴 링크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웹 세미나는 청중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머물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기회처럼 대할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게시물에 바로 떨어뜨린 일반적인 제휴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 된다.

실제로 이것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절반의 과학, 부분 예술 작품, 그리고 많은 헌신과 끈기입니다. 그러나 청중과 함께 더 많은 믿음을 구축하고 더 잘 봉사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다루면 하늘이 제한됩니다. 광고만 제공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 유용한 자원으로서 당신에 대한 청중의 믿음을 구축하라. 당신이 꾸짖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