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 부동산은 마케팅 및 신용 조직입니다.

2022년 3월 17일 Off By firebrianhill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과 신용의 조직입니다. 모기지와 에이프릴 및 주택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가이드 라인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 건물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자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 및 책이라고합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 소유자가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거주하는 곳입니다. 다시 소득원이 될 수 있도록 구입한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입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자금 조달입니다. 오늘은 두 가지 대출을 모두받을 자격이 있거나 최신 주택에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이 최신 주택을 https://ko.wikipedia.org/wiki/송산 메종드엘리프 구입하고 오래된 주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해 하나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어떤 이익을 위해 그것을 파는 것보다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노력으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글쎄, 나는 거기에 나가고 당신의 집에는 분명히 잠재 송산 메종드엘리프 력이 가득한 양동이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또한 정말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차고에 지어 질 수있는 실제 세계 남자 동굴과 함께 말을 타고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상상해보십시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덜 깨끗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부품과 관련된 전화를 받게 된다. 부동산 투자는, 거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고, 더 많은 일회용 생활비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신은 임대료를 이용해서 거의 어떤 놀이기구에도 끌려갈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위의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자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게 기록적인 점검을 하는 것으로 보일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예를 들어, 아주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십시오. 이전의 Flipping 및 도매 부동산을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프로세스를 실제로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자신을 흥분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세입자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숙제를 한다면,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자, 자동차가 그렇게 명백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파산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지금 여기에서 제안하려고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의 마음에서 비롯된 정신적 변화, 개인의 의지,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마케터로서 심각한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이 직면해야 할 점은 첫째,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이 있다.

2011년과 2010년 1분기에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이 산업이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큰 지표다. 둘째, 압류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이 주로 구매자들에게 더 좋기는 하지만, 더 낮은 비용으로 인해, 그것은 구매자들에게 더 좋을 수 있다.

확실히 그들의 장기적인 재정 복지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를 보는 방법을 고려할 때 분명히 중요할 것이다.

모든 필수적인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보완하고 그것이 어떻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관찰하는 것이다. 가족을 따라 올바른 선택을 하라. 당신에게 실질적인 배당금을 줄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장 좋은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하고있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투자 정보 기관들 그들을 쫓아가지 마라. 대략 일주일 안에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연습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들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회사일 수 있다.

소유주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