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존 월 – 지붕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2022년 3월 16일 Off By firebrianhill

5) 존 월 – 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핑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 속도로 64에서 헬스 클럽 능력에서 뛰어 내리면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마찬가지로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날카 롭고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그러나 Wall은 그의 재능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높을 것입니다. 처음에 저희에게 보여주세요.

그것이 내가 이번 주말에 여전히 NFL NBA중계 게임을 베팅하는 이유입니다. 여전히 좋은 기회가 있지만, 위에서 논의한 것처럼 더 큰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총 자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도 그 게임 중 일부를 안전하게 베팅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BA에서 이길 수있는 베팅의 기반이 강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래서, 내가 주말 NFL 베팅에서 이기면 나는 많은 베팅 시스템 때문에 깨진다. 내기 만약 내가 그들을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올해 NFL에서 1% 올랐다고 말했지만, 이것들은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으로 선택된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보존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09 년에 본질적으로 헌신 한 후에 2010 Slam Dunk 경연 대회를 취소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Lebron, 자리에서 나와 팬들을 위해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무절제한 선수들과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과 함께 (적어도 몇 분 안에)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게임에서 비디오 게임으로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게임을 변경하는 요소가 많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를 플레이하고 상대적으로 작은 게이머 벤치가 게임의 일부를 플레이할 때 NBA에서 각 그룹은 5 명의 초보 게이머를 법원에두고 있습니다. NFL에는 비디오 게임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각할 수 있는 더 많은 위치가 있습니다. 포함된 로스터는 큰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내부에서 재생되며 법원은 거의 유사합니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일부는 실내에서, 일부는 외부에서 재생됩니다. 야외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결코 고려되지 않습니다. 눈보라가 치는 팬이 아니라면 NBA를 고려하십시오.

훌륭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 가서 1 년 계약을 맺고 유럽에 남아 있거나 유럽에 남아 있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자는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는 3 명의 빅 게이머가 있습니다. 1 년 계약으로 유럽에 남아 있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 후 그들은 2012년 여름에 완전히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인생이 그것에 달려있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는 체조 선수 또는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고 코트 주위를 날아갑니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이 더 좋을뿐만 아니라 D 사고 방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게이머 스킨을 좋아하고 그렇게합니다. And, hes winner, nba뿐만 아니라 그의 모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고 있습니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Hes 무자비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렇게하는 동안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 행동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거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완고한 배의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훌륭한 서약을 발표한 후, Davis가 2 학년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 시즌은 Davis와 그의 Tarheels 모두에게 불만이었습니다. 그의 공격적인 비디오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십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어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약간 이류이며 28 세의 나이에 수석입니다. 이 목록의 거주자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일부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 대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훈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수비는 좋은 아이디어를 사용합니다.

드웨인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