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똑똑하게 내기를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 NBA 팬들과 함께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닐 것 같다.

2022년 3월 15일 Off By firebrianhill

그들이 똑똑하게 내기를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를 넘어서는 NBA 팬들이 그의 선택을 한 시간에 공개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고 적절히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수도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그 반응을 알고 있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겜블시티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를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당신이 멋지게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 또는 당신이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선수를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게이머입니다. 그는 공중 동작이 많은 작은 사람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교차하는 안정적인 동작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놀라운 방법으로 그를 생산할 수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Peja라는 게이머에서 크로스 오버를했을 때 그의 주목할만한 움직임 중 하나는 Steve가 그것을 한 후에 그가 잘못된 방법을 찾았다는 빠른 움직임 그는 이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붙잡혔다.

래리 버드는 잔인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눈을 똑바로 쳐다 보며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전설이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그는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사물함 공간으로 걸어 들어갔다. 3 점 콘테스트 전에이 인기있는 단어를 짖었다. “너는 두 번째 버드를 베팅한 다음 코트로 나가고,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나는 Sophmore-Rookie 비디오 게임을 통해 덩크 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소중히 여겼지 만, Demar Derozan은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과도한 것이 었습니다. 심지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나중에 Derozan이 뒤로 잡고 있다고 인정한 것보다 강제적인 서둘러 하프 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리는 각각의 덩크가 있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간략히 설명하려고 했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 줄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사람이지만 Hes 냉담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렇게하는 동안 지옥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한 걸음을 잃었을 지 모르지만 거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위장에 불은 여 겜블시티 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5) 존 월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 속도로 64 번 헬스 클럽 능력에서 뛰어 내리면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기능은 마찬가지로 그를 닫힌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날카 롭고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ll은 자신의 기술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커야 합니다. 크리스 폴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거래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들에게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수비에 위협이됩니다. 2010 시즌에는 비디오 게임을 평균 3 번이나 훔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반월판.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끔 두렵게 한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그룹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코멘트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 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염려한다고 말하면서 NBA Lotto는 코를 골았다.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완벽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는 원칙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적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만약 환상적인 게이머들 중 몇 명이 1년 계약만 남았거나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는 유럽에 가서 유럽에 남아 있다면, 그 특정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아 있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게이머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는, 그들이 경기를 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거기서 그리고 그 후에 그들은 2012년 여름 시즌에 완전히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수비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중간에 큰 넓은 몸을 공급합니다. 그는 수많은 블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