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hris Paul– 이 사람은 꿈의 주인이다.

2022년 3월 14일 Off By firebrianhill

2) Chris Paul–이 사람은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진 꿈의 소유자입니다. 그는 선택을 실행하고 완벽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수비수들에 의해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이며, 2010년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 3 도루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찢어진 상처에 대한 외과적 치료를 중단하는 것이 큰 관심사입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마이크로 골절 수술 치료가 미래에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 한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익 손실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Morris는 NBA를 앞으로 날려 버릴 수 있는 신체적 능력이 없으며 보드에서 Warriors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도 실제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이 비디오 게임은 둔한 2007 년에서 2008 년까지의 nba 시즌에 대한 업데이트 된 명단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극복하기에는 부적절합니다. 실제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즐기는 것이 더 재 https://ko.wikipedia.org/wiki/검증 된 사이트 미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이유 게임은 예외적으로 기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놀라게 한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Amare Stoudemire가 커버 프로 운동 선수이기 때문에 플레이하기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것처럼 놀랍습니다.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그와 비디오 게임 개발자가한 일은 없습니다.

이 순위는 NBA 메인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Don Nelson은 NBA에서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Dallas와 함께 20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의 클럽은 실제로 9 개의 50+ 화이트 와인 시즌을 기록했습니다. 7 부문 챔피언

Kobe Bryant 그는 실제로 MJ나 Magic Hes가 전사의 의미라는 살인적인 충동을 더 많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Kobe Hes의 1위와 거의 일치하는 사람은 없고, 그 3점 대회 전에는 진짜 2위 Hes like Bird가 없다. Kobes의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특히 Killer Impulse에 관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Rose는 그의 특허 플로터를 자신의 이익에 활용하여 페인트에서 완료하는 데 탁월합니다. Hes는 올해 Bulls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24 점을 득점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Rose는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쏠 수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비교를 위해 NFL은 NBA보다 정적 그룹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움직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제공 할 것입니다. 덜 지속적인 분석 정보와 차례로 시스템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수를 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더 적은 NFL 비디오 게임을 큰 마진으로 베팅합니다. NFL은 절대적으로 NBA 다음으로 정기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렵고 자금에 영향을 줄 때 더 큰 위협 비율을 갖는 스포츠입니다.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을 볼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패턴을 볼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에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물건을 알고 그것은 특정 스포츠 도박 핸디캡에 반영됩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 이전이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가져야 할 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의 생산량은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분류에서 더 좋은 수치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검증 된 사이트 존중되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중앙 위치에서 대표할 필요가 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보존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09 년에 실제로 Slam Dunk 경연 대회를 취소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Lebron, 자리에서 나와 팬들을위한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첫 번째 줄에 앉아서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게이머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가 있는 10 장의 카드 (적어도 몇 분 안에)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훌륭한 공약을 발표한 후, Ex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