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항상 비용을 절약하고 심각한 손상을 방지하는 좋은 방법이 있다.

2022년 1월 18일 Off By firebrianhill

항상 좋은 것은 돈을 절약하고 1 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24 시간 이내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고 생각하십시오.

깨끗하고 깔끔하기 위해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Clean Shop 엉망진창에서 올바른 볼트를 찾을 계획을 세우십시오. 연속 모터에서 하나가 떨어졌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들이 일어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차장기렌트카 수 있고, 게다가 기계적인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칠을 더 많이 하는가? 그는 당신의 지갑으로 당신의 차를 파괴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인이 Saks에 있고 영업 사원이 여분의 양말을 판매하려고 시도하면 컴퓨터 시스템은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양말이 필요할 때 또는 그렇지 않을 때만 이해합니다. 그래서 사람은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것은 자동 수리 보관소에 위치한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자동 권한이 부여되면 특정 정비사가 발견할 수 있는 판매 노력이 없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속지 마라

A에 관한 사람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제공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120 분에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제 차고가 자동차 수리를 지원하는 것처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견고한 장소가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모든 것이없는 상점을 얻는 것처럼 상점이 실제로 고유 한지 완전히 파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능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사람) 상점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기서 증언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개인이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남기고 싶어하는 사람이든, 이것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이메일 목록을 가져 가서 정비사에게 우등을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웃 자동차 사이트에서 기름을 교체하기 시작하십시오. 예, 오일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몇 달러가 더 들 수 있지만 자동차 수리 저장소와 낭만적 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변속기 패치를 말하는 것보다 오일 교환으 신차장기렌트카 로 수리 센터를 이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에 다른 가게를 구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만날 때까지 계속 갈아타라.

이 문제는 특히 수행되어야하기 때문에 수행해야하는 능력이나 지식이 부족하여 비정상적인 작업이 이미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비사에게 실패한 연료 펌프를 OEM 교체로 교체하도록 지시하면 펌프가 완전히 새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교육 없이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이 구성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시각적으로 기능을 검사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잘못되면 판지 회사에 전화하여 요금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에는 사기 방지 기능이 있으므로 다른 방어선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할 경우, 작업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 센터는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그렇다면 여전히 당신은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곳을 찾기 위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이 임대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리고 이제 보증 기간이 연장되었을 때, 당신은 운이 좋을 것이다. 딜러에게 그것을 가져가라. 오일을 교환하는 것과 같은 위치, 일상적인 유지 보수뿐만 아니라 때때로 타이어 회전 장치를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액을 점검하고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위로 올리고 남은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햇빛 속으로 운전하고 버그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예측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적절하게 교체해야합니다.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되어 미래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실제로 오일 교환,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 퍼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