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급수적인 부를 얻다

2022년 1월 12일 Off By firebrianhill

기하 급수적 인 부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이익의 더 높은 FREQUENCY를 생성합니다 왜 설명?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엘리베이터 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일정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기업 모델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 내부에서 시작한 사람부터 아름다운 미국 전역에 퍼져있는 7,500개 이상의 넓은 유닛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까지 부동산에 전념하기 위한 팁을 발견하십시오.

여기 왜 내가 그렇게 madIm 시작 5 달러 머리를 어디서나 볼!오, 잠깐,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뭘 하는지 모르잖아, 사람들은?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 당신이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 옛적에 번창하는 기업을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였습니다. 그는 잘 알려져 있었고 존경받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왜냐하면 그는 최고 수준의 이발사에게 10 동전을 더 주었기 때문이다.

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해야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이 원하는 클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이사 및 임대료로 해결됩니다. 기존 주택 소유자가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하게됩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은 현금 흐름이 매우 중요합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자금 조달입니다. 오늘은 대출 자격을 얻거나 일반 주택에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주택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 발생하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래된 것에 대한 현금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숙제를하고 즉각적인 재정이있을 때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개인?

무엇이든에 있는 이익을 만드는 비밀은 낮은 승진 높은 지금 구입 하는 것입니다, 집은 판매에 있습니다 가격은 부동산 시장의 40%에서 이번 시즌에 평가 하 고 60% 2012에서는 전통적인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할인 된 속성을 구입 하 고 실제 돈을 위해 재판매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첫 번째에 편안 하 게 감각 후, 다음 하나를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생성 하 고 서둘러 있는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를 얻다

당신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의 목록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추가 – 당신은 상록 경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통합한다고 믿습니다

전자 상거래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시장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손실을 감수하거나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개인이 나가야할 너무 작은 이익을 얻도록 지시받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자 – 구매자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군중 –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는 친구가 있는 삼촌의 말을 듣고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인구 통계 학적 그룹 (예 :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마케팅을하는 경우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어떤 일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결국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리는 것이다. 지금 당장, 집들은 할인된 가격에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산업 시장의 40%와 내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관행이나 비전통적인 관행을 이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이다.

결과 :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실행 가능한 결과가 엘리베이터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 센터에 상당히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우리를 많이 구해 냈습니다. 당신이 내 수익 (ROI)을 증가 시켰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았다면, 당신은 시간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입니다.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쌓을 수있는 훌륭한 멘토 –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추십시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당신이 더 빨리 거기에 도착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